잇아이템

걸그룹의 선택! ‘하이힐’ 벗고 ‘스니커즈’ 신는다

2015-09-30 15:45:04
[안예나 기자] 여전히 걸그룹에 대한 관심과 사랑은 뜨겁다. 수많은 걸그룹이 도전장을 내밀고 있는 대한민국 가요계에 유독 시선을 사로잡는 걸그룹은 존재한다. 뚜렷한 음악적 정체성과 개성으로 활동하고 있는 크레용팝, 티아라, 브아걸이 대표적인 걸그룹.

특히 그들 중 유독 눈에 띄는 멤버들이 있다. 남다른 몸매와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패션센스까지 갖춘 크레용팝 웨이, 티아라 효민, 브아걸 미료는 패션화보를 통해 매력을 뽐냈다. 이들은 화보서 하이힐이 아닌 스니커즈로 굴욕 없는 각선미를 뽐냈다고.

평소 무대나 행사장 등 공식석상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사뭇 다른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세련된 놈코어룩을 완성했다.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낸 화보 속 크레용팝 웨이, 티아라 효민, 브아걸 미료의 패션을 살펴보자.

#크레용팝#웨이#올화이트


‘빠빠빠’로 강한 인상을 남긴 걸그룹 크레용팝. 최근 9월27일 목동야구장에서 한가위 맞이 특별 시구를 한 크레용팝 웨이의 bnt화보가 다시금 눈길을 끈다.

화보 속 그는 청초한 매력을 한 아름 안고 프로다운 면모를 뽐냈다고. 새하얀 원피스를 입고 깔끔한 스니커즈를 신은 그녀는 빛이 났다.

웨이는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까지 놓치지 않았다. 굵은 웨이브와 함께 머리에 얹은 헤어밴드는 룩과 어우러져 스타일리시 지수를 높여줬다.

#티아라#효민#완전미쳤네


국내외 꾸준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는 걸그룹 티아라. 효민은 최근 9월28일 방송된 MBC 추석 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씨름 경기로 활약하기도 했다.

평소 남다른 몸매와 패션 감각으로 효민의 사복 패션은 주목을 받는다. 그는 bnt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예상외로 패션에 큰 관심이 없다는 발언을 하기도 했다고.

그는 화보 속 체크무늬의 블라우스와 화이트 핫팬츠를 매치해 쭉 뻗은 각선미를 뽐냈다. 이에 발끝 마무리가 눈에 띈다. 깔끔한 화이트 스니커즈는 편안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브아걸#미료#래퍼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이자 솔로 래퍼로 활동 중인 미료는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에 합류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10월 안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작업에 돌입했다는 브라운아이드걸스는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고.

이에 단독으로 진행했던 미료의 화보 속 스타일링에 다시금 이목이 쏠리고 있다. 화보에서 미료는 그만의 매력으로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소화해냈다. 유니크한 패턴의 보디수트에 살짝 걸친 블루종은 트렌디했다.

특히 캐주얼한 패션과 잘 어우러지는 스니커즈는 편안하면서도 센스 있는 룩의 마무리를 도와줬다. 높은 하이힐보다 편안한 착화감의 스니커즈가 잘 어울리는 미료였다.

Editor Pick


아키클래식 시티스타

컬러배색이 돋보이는 아키클래식의 시티스타는 총 4가지로 출시됐다. 깔끔한 그레이화이트와 화이트블랙, 비비드한 컬러감의 화이트레드와 그린블루.

이는 4CM의 키높이 효과를 주면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더한다. 또한 설포에 별모양 포인트 등 디테일한 디자인에도 신경을 써 스타일리시한 발끝 마무리를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사진출처: 아키클래식,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블랙의 계절, 가을이 돌아왔다!
▶ 패셔너블한 남자 스타들의 가을 재킷 스타일링 엿보기
▶ 올 가을 찰랑대는 ‘프린지’는 필수!
▶ [패션★시네마] 영화 ‘코코샤넬’ 속 가을에 딱 맞는 프렌치 시크룩 스타일링
▶ 중추가절, ‘앞치마’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