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아이템

그 남자, 그 여자의 가방 ‘이런 스타일 어때?’

2016-01-22 16:12:02
[오아라 기자] 스타일링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 되어버린 가방. 특히 스타일을 뽐낼 수 있으면서도 실용적인 아이템이기에 남녀노소 ‘잇 아이템’으로 꼽힌다.

국내 가방 디자이너 브랜드 폴렌에서 남자, 여자 모두에게 어울리는 가방을 추천한다. 어떤 스타일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지만 소재와 디자인 감각적으로 뛰어나기까지 하다.

편안하고 트렌디한 멋을 내고 싶은 남자들, 스타일에 민감한 여자들에게 제격이다.

>>> 남자, 심플하지만 세련된 백팩


편안하게 트렌디한 멋을 내고 싶은 남자들에겐 백팩을 추천한다.

각진 스퀘어 쉐입에 심플한 디자인이 멋스러운 폴렌 ‘보이 백팩’은 세련되고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시크한 블랙 컬러가 전체적인 스타일에 안정감을 더해줘 포멀룩부터 캐주얼룩까지 활용 가능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훌륭하다.

스타일에 조금 더 신경을 쓰는 남자라면 톤 다운된 네이비 컬러의 백팩은 어떨까. 오묘한 네이비 컬러가 고급스러운 폴렌 ‘보이 백팩’은 무난한 듯 개성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은은하게 보이는 크로커다일 프린트가 고급스러운 이미지까지 배가시킨다.

중요한 모임 자리, 수트를 입었다면 어깨 스트랩을 뺀 후 가방 윗부분의 싱글 핸들을 들어 볼 것.

>>> 여자, 한 층 더 감각 있는 스타일의 스웨이드 백


이번 시즌 스웨이드 소재의 핸드백을 손에 쥔 여자들을 많이 볼 수 있었다.

롱 코트나 무스탕 등 여성스러운 아우터는 물론이고 레더 소재의 시크한 아이템과도 잘 어울려 가방 하나만으로도 포인트를 준다.

부드러운 베이지 컬러가 매력적인 폴렌 ‘몰리 백’은 차분하면서도 도회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베이지 컬러와 조화롭게 어울리는 골드 체인이 백에 포인트를 더해줘 한층 더 트렌디한 느낌을 준다.

화려한 스타일을 즐기는 여자들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핸드백을 골라볼 것. 강렬한 레드 컬러가 화사하면서도 매혹적인 스타일을 완성한다. 이이 더해 스웨이드 소재가 주는 자연스러운 텍스처도 스타일시하다.

폴렌 관계자는 “가방은 더 이상 스타일을 연출하는데 뺄 수 없는 중요한 패션 아이템이다”며 “백팩의 경우 자신이 연출하는 스타일에 맞게 디자인과 컬러를 선택한다면 트렌디한 백팩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출처: 폴렌)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스타들 시사회서 찾은 특별한 ‘Bag’ 스타일링
▶ [패션★시네마] 영화 ‘스물’ 김우빈-강하늘-준호, 3인3색 스타일링 분석
▶ 겨울 스타일링 환상의 짝꿍, 야상점퍼 X 스니커즈
▶ ‘치인트’ 유정의 훈훈한 대학 선배룩
▶ 그들이 입으면 다르다! ★들의 코트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