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아이템

시선집중! 막강 신인 보이그룹 임팩트 화보 스타일링

2016-02-05 20:16:12
[안예나 기자] ‘가요계에 강한 충격을 준다’는 의미를 가진 그룹명 ‘임팩트’로 활동하고 있는 보이그룹에 시선이 몰리고 있다. 그들은 충격의 뜻인 ‘Impact’ 뿐만 아니라 ‘I’m fact’라는 의미도 그룹명에 함께 담아 진실성 있고 순수한 음악을 표현하고자 한다고.

데뷔 음반 ‘롤리팝‘이 음반 판매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실시간 2위로 랭크되는 등 강렬한 등장을 했다. 스타제국 소속사인 임팩트는 같은 소속사 선배인 ‘제국의 아이들’과 ‘나인 뮤지스’의 든든한 응원을 받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에 주목되는 것은 최근 공개한 그들의 패션 화보. 그들은 bnt뉴스와 처음 진행한 화보에서 톡톡 튀는 매력으로 스태프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고 한다. 화보 속 ‘잇’ 아이템에 주목하며 다시 한 번 임팩트의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 STYLE 1


다섯 악동들이 보여준 첫 번째 스타일링은 스트리트 무드가 물씬 풍겼다. 캐주얼한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소화해 낸 임팩트는 통통 튀었다.

분홍빛 머리가 인상적인 제업은 블랙 후디드 톱에 트렌디한 디스트로이드 팬츠를 매치했다. 이에 양털 내피가 더해진 데님 아우터로 룩을 마무리했다.

파란머리를 잘 소화하고 있는 지안은 위트 넘치는 포즈와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밑단 배색이 돋보이는 블랙 톱에 야상 점퍼를 입은 그는 손목에는 새빨간 시계로 포인트를 줬다.

스냅백이 참 잘어울리는 임팩트 이상은 그레이 스웨트 셔츠에 데님 팬츠를 매치했다. 이에 빨간 체크무늬 셔츠를 허리에 둘러매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보여줬다.

태호는 시종일관 환한 미소로 화보에 임했다. 블랙 톱과 팬츠에 카키 컬러 야상 점퍼를 더한 뒤 캐주얼한 스니커즈로 룩을 마무리했다.

웅재는 레터링이 돋보이는 블랙 스웨트 셔츠에 데님 팬츠를 매치했다. 발끝 마무리는 편안한 스니커즈로 했는데, 이는 전체적인 룩과 조화를 이뤘다.

>> STYLE 2


임팩트의 두 번째 스타일링에서는 댄디하면서도 무드 있는 연출이 돋보였다. 평소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패션은 임팩트에게서 남성미를 발견하게 해줬다.

머리카락을 만지는 포즈와 포스 넘치는 눈빛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제업. 화이트 셔츠에 블랙 슬랙스 팬츠를 매치한 뒤 도톰한 코트를 어깨에 걸쳤다.

지안은 입술을 만지는 포즈로 카메를 응시했다. 눈썹에 포인트를 더한 그는 깔끔한 셔츠에 블랙 재킷을 매치하며 남성적인 모습을 과시했다.

한 쪽 머리카락을 흘러 내린 연출로 섹시미를 보여준 이상은 하늘색 셔츠에 슬랙스 팬츠를 매치했다. 이에 블랙 코트로 룩을 마무리했다.

컬링이 돋보이는 웅재의 핑크 헤어스타일은 댄디한 스타일링과도 의외의 조화를 이뤘다. 올블랙 패션이 시크한 면모를 보여준 것.

태호는 그레이 컬러의 톤 온 톤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톤이 다른 그레이 컬러의 톱과 팬츠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에 블랙 아우터를 더해 색다른 모습을 연출했다.

EDITOR PICK!


임팩트가 화보서 보여줬던 ‘잇’ 아이템은 그들의 활발한 분위기에 빠질 수 없던 편안한 스니커즈가 아닐까. 캐주얼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에 화룡정점이 되어 준 스니커즈 제품을 소개한다.

어떠한 아이템과도 매치가 좋은 아키클래식의 쉐이커에 주목하자. 컬러는 총 4가지로 취향에 따라 골라 신기 좋다. 어떠한 컬러를 선택해도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의 마무리를 도와준다.
(사진출처: 아키클래식,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아키커플 ‘헨리-송해나’, 커플 스타일링
▶ ‘더 따뜻하고 사랑스럽게’ 겨울 니트 활용법
▶ 겨울 스타일링 환상의 짝꿍, 야상점퍼 X 스니커즈
▶ ‘치인트’ 유정의 훈훈한 대학 선배룩
▶ [Bag&Color] ‘레드’로 스타일링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