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아이템

밸런타인데이, 연인 선물 고민이라면?

2016-02-05 20:11:24
[안예나 기자] 1년 중 가장 로맨틱한 날인 밸런타인데이가 돌아왔다. 날씨는 여전이 춥고 쌀쌀하지만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을 고백하려는 마음만은 따뜻하다.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대부분의 여성들은 어떠한 아이템으로 남자친구에게 마음을 전할지에 대한 고민이 깊어진다고 털어놨다.

취향에 맞지 않는 선물은 오히려 짐이 될 뿐이다. 식상한 선물 대신 자신의 마음을 가득 담아 전할 수 있는 실용적 아이템이 무엇일지 살펴보자.

1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야상점퍼


매서운 한파에 추위는 이기고 멋은 살려주는 스타일링 연출법이 남성들의 큰 관심거리로 떠올랐다. 다양한 디자인 가운데 따뜻함은 물론 패셔너블한 스타일까지 선사해줄 아이템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편하게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일 뿐만 아니라 멋스러운 스타일 연출까지 가능하게 하는 야상점퍼는 캐주얼한 분위기를 자아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뽐내도록 도와준다.

강렬한 레드 컬러, 독특한 패턴이 더해진 야상 점퍼에 주목하자. 이는 룩의 포인트가 되어주며 별다른 아이템 없이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무난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이들에게는 카키컬러나 블랙컬러를 추천한다. 이는 어떠한 아이템과 매치해도 좋은 베이직한 아이템.

2 일명 ‘공대남’을 위한 선물


영상과 소리가 24시간 쉬지 않고 흐르는 도시 속, 스마트한 기기에 관심이 많은 일명 ‘공대남’이라 불리는 이가 연인이라면 주목하자.

360도 전체 방향으로 소리를 전달하는 삼성 무선 360 오디오 R1 스피커는 평소 음악을 즐기는 남성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 고음질의 음악 감상을 가능하게 하는 아이템을 선물한다면 당신은 사랑받는 여자친구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

이러한 ‘공대남’의 공통점은 피부에 바르는 스킨케어 제품을 챙겨 바르는 것조차 귀찮아 한다는 것. 이에 출시된 올인원 제품에 주목하자.

수시로 당기는 얼굴, 허옇게 일어난 각질, 푸석한 피부까지 책임져 줄 올인원 아이템을 각자 피부 타입에 따라 선물해보자.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 주름 및 탄력 개선까지 한 제품 안에 담은 랩시리즈 프로 LS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 꾸준히 사용하면 모든 것이 점차 개선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칙칙하고 거친 남자의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불어넣는 헤라 옴므 블랙 퍼펙트 플루이드. 비타민C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준다.

남자 피부의 번들거림을 효과적으로 잡아주면서 끈적임 없는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주는 반트 36.5 올인원스킨 포맨.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주는 최적의 아이템이다.

3 발끝까지 편안한 스니커즈


캐주얼한 분위기뿐만 아니라 모던한 분위기의 의상에도 잘 어울리는 스니커즈는 사계절 불문 머스트 헤브 아이템.

이에 4CM 속 굽이 더해진 아키클래식 쉐이커는 남성들의 환호를 받는다. 보다 더 완벽한 보디 프로포션을 뽐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레드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간 스니커즈 혹은 깔끔한 블랙 앤 화이트 컬러의 조합이 도드라지는 스니커즈, 올블랙 컬러도 좋다.
(사진출처: 아키클래식, 삼성, 랩시리즈, 헤라, 반트365)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Bag&Color] ‘레드’로 스타일링 완성!
▶ ‘치인트’ 유정의 훈훈한 대학 선배룩
▶ 이유리-신민아-김현주, 세련된 오피스룩 스타일링 포인트는?
▶ [패션★시네마] 영화 ‘내부자들’ 속 이병헌 스타일 따라잡기
▶ [Style Pick] 겨울엔 니트를 꺼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