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아이템

알렉사 청-강승현, 인스타그램에서 찾은 ‘잇 아이템’

2016-02-18 17:25:45
[오아라 기자] 전 세계적으로 어마어마한 팔로워 수를 자랑하는 많은 스타들. 그들이 올리는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그들의 아이템에 검색하는 손은 빨라진다.

많은 스타들 가운데 여성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패션, 뷰티는 물론 그들의 라이프 스타일까지 독보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두 스타의 인스타크램을 탐색해봤다. 따라 하고 싶은 패션감각은 물론 다가오는 봄 스타일 아이템들로 가득했다.

모델이자 세계적인 패셔니스타 알렉사 청과 톱 모델 강승현, 이들의 인스타그램 속에서 발견한 2016 S/S 시즌 ‘잇 아이템’은?

>>> 알렉사 청


전 세계의 소녀, 여인 할 것 없이 두루 사랑 받고 있는 ‘워너비 패셔니스타’ 알렉사 청.

어떻게 하면 이렇게 옷을 센스 있게 입을 수 있는지 화보 컷은 물론 일상에서의 스타일까지 그가 입고 올리면 화제가 된다.

그의 인스타그램 속에서 찾은 이번 시즌 ‘잇 아이템’은 바로 ‘프릴 블라우스’.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배가시키는 블라우스에 핑크 빛 색감까지 더해지니 이보다 더 예쁠 수는 없겠다.

‘데님’ 하면 또 알렉사 청이 빠질 수가 없다. 다양한 데님 룩을 보여주는 그. 일명 ‘청청패션’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그의 스타일을 눈 여겨 볼 것. 쨍한 블루 컬러의 플랫 슈즈 또한 눈길을 끈다. 청 재킷과 데님 팬츠와 잘 어울릴 것 같다.

>>> 강승현


톱 모델 강승현, 다수의 방송과 연기로 완벽한 엔터테이너로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그의 인스타그램도 볼 것이 많다.

그가 쓰는 화장품, 그가 즐겨 입는 옷, 그가 자주 가는 공간까지. 사람들의 관심은 끊이지 않는다. 최근 그의 인스타그램 속에서 찾은 2016 S/S 트렌드 아이템은 바로 블루셔츠다.

소매 단이 긴 블루셔츠는 이번 시즌 ‘잇 아이템’. 지난해부터 계속되는 레트로 열풍으로 복고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때도 이런 셔츠는 빠지지 않았다.

데님이나 와이드 팬츠와 함께 입어 보이시한 매력을 더하거나 재킷과 슬렉스 팬츠를 함께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오피스 룩을 연출할 수도 있다. 너무 높은 하이힐 보다는 슬립온, 메리제인 슈즈, 로퍼, 스니커즈를 추천한다.
(사진출처: 알렉사 청 인스타그램, 강승현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박보검-유아인-홍종현, 훈남들의 ‘봄내음 물씬’ 스타일링 포인트는?
▶ 리본 타이 하나면 소녀 감성 충전 완료
▶ 여배우들의 ‘데님’ 활용법
▶ [패션★시네마] 화려한 패션 속 우아한 복수 보여준 영화 ‘드레스 메이커’
▶ ‘블루종’ 어떻게 입지? 이렇게 입으면 시선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