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아이템

여자친구 스타일 통해 알아보는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2016-03-10 16:09:30
[안예나 기자] 연인간의 핑크빛 무드를 확인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본래 화이트데이는 남성들이 연인에게 사탕을 선물하며 사랑을 고백하는 날로 알려져 있지만, 언제부터인가 사탕은 기본이 되었고 여기에 특별한 선물을 더하는 것이 일반화됐다.

남성들은 매년 이 날이 되면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한다. 취향에 맞지 않은 선물은 오히려 짐이 될 뿐, 여자친구 스타일에 걸맞은 선물이 필요하다.

평소 여자친구가 자주 입는 스타일을 잘 살펴보자. 그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아이템이 무엇일지 답이 나올 것이다.

▶ FLOWER PATTERN X LOVELY STYLE


플라워 패턴은 사계절 내내 사랑 받고 있지만, 특히 봄에 주목 받는 아이템이다. 봄에 어울리는 플라워 아이템을 이용한 포인트 룩은 화사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만들어준다.

플라워 프린트가 들어간 원피스는 로맨틱한 무드의 데이트 룩을 만들어 준다. 화사한 컬러의 니트와 함께 매치하면 사랑스러움을 더해준다.

▶ PASTEL COLOR X PURE STYLE


겨울 동안 어둡고 무거운 무채색의 스타일에 지겨웠던 이들은 밝고 산뜻한 파스텔 컬러의 데이트룩을 입고 등장할 것이다.

베이비핑크의 은은한 봄 재킷에 화이트 블라우스를 매치하는 등 청순한 데이트룩을 자주 연출한다면 그는 사랑스러운 컬러감과 단정한 디자인으로 깨끗하고 청초한 이미지를 주는 스타일.

▶ CASUAL X BRIGHT STYLE


여성스럽고 청순한 룩도 좋지만, 귀엽고 발랄한 룩으로 매력을 어필하는 여자친구. 데님을 즐겨 입는 이들이라면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것이다.

또한 클래식하지만 스타일리시한 스트라이프 셔츠로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데이트룩을 연출하는 이들은 평소 발랄한 소녀감성을 지니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

▶ WHITEDAY GIFT 1


시간을 체크하는데 있어 필수품이기도 한 시계는 실용적이면서도 센스 넘치는 선물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이제는 시계도 패션이다. 각양각색 시계가 많이 등장하고 있는데, 여자친구의 스타일에 어울리는 시계는 어떤 것으로 골라야 할까.

평소 아기자기한 패턴이 더해진 아이템을 즐기는 여자친구라면 꽃이 피어나는 봄날, 꽃보다 더 화사한 시계를 선물하자.

또한 너무 튀지 않고 은은한 컬러를 좋아하는 여자친구에게 너무 튀는 액세서리 선물은 독이 될 수 있다. 미니멀한 사이즈의 화이트 컬러의 손목시계는 여성스러움을 한껏 더해줄 것이다.
발랄한 소녀감성을 가진 이들에게는 유니크한 시계를 선물하자. 어떠한 룩에 매치해도 포인트가 될 수 있을 것이다.

▶ WHITEDAY GIFT 2


여자친구의 매력을 한껏 상승시켜 줄 향수로 성곡적인 화이트데이 선물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향수는 기념일마다 인기 선물 베스트로 꼽히는 인기품목.

여성들의 데일리 향수로 꼽히는 향수는 패키지마저 사랑스럽다. 뿌리고 나온 날은 나도 모르게 여자친구에게 안겨 있을 수도 있다. 진하지 않은 은은한 플로럴 향수를 추천한다.

향이 가볍지 않고 차분한 무게감이 있는 향수는 고급스럽다. 특히 미니멀한 룩을 자주 입는 30대 여성들에게 잘 어울리는 향수를 여자친구에게 선물해보자.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향으로 여자는 물론 남자들도 좋아하는 블랙베리 향수는 발랄한 여자친구에게 딱 이다. (사진출처: 레미떼, 폴스미스, 코치, 베카엔벨, 마크제이콥스, 샤넬, 조말론)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당일치기 여행 vs 1박2일 여행, 스타일링 제안
▶ [스타일 테마] 멋男들의 트렌디한 ‘아이웨어’ 스타일링
▶ 여★들의 아찔한 매력, ‘하의실종룩’
▶ 리본 타이 하나면 소녀 감성 충전 완료
▶ 데칼코마니 커플룩은 옛말, 커플 시밀러룩 스타일링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