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아이템

봄맞이 다이어트 열풍, 머스트 해브 아이템은?

2016-04-01 11:41:42
[안예나 기자] 매섭던 추위가 물러가고 본격적인 봄이 왔다.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옷차림이 얇아지면서 겨우내 미뤄둔 살과의 전쟁에 돌입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최근에 떠오르는 다이어트는 단순히 ‘살을 빼는’ 목적이 아닌 ‘건강한 몸’ 만들기이다. 식사량을 조절하면서 매일 꾸준한 운동을 병행해야만 탄력 있는 보디라인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은 모두가 다 아는 사실.

그런 노력에 걸맞은 워너비 몸매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미나, 송보은, 이언정이 최근 공개한 화보를 다시 한 번 살펴보자. 탄탄한 몸매를 드러낸 그들의 몸매는 그 어떠한 것들보다 강력한 자극제가 될 것이다.

#미나


활발한 중국 활동은 물론 본격적인 국내 활동에도 시동을 건 미나는 옛날부터 건강미 넘치고 보디라인이 예쁜 외국 연예인들을 동경해왔다고.

마른 것보다는 근육이 많은 몸매가, 특히 탄탄한 허벅지를 좋아한다는 그는 한창 운동했을 때는 남자 못지않을 정도의 근육 량을 소유했다고 한다.

그러한 이유에서인지 미나는 연하 남자친구인 류필립과의 뜨거운 연애중이다. 군복무 중인 남자친구임에도 잦은 면회로 애정을 돈독히 하고 있다고 한다.

#송보은


‘출발드림팀’을 통해 환상적인 보디라인을 뽐내며 차세대 몸매종결자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송보은은 최근 공개한 화보에서 오랜 시간 요가로 다져온 탄탄하고 유연한 몸매를 드러냈다.

보디라인을 예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최적의 운동인 요가는 많은 이들이 즐겨한다. 얇아지고 짧아지는 옷차림에 굴욕 없는 몸매를 갖고 싶다면 요가를 시작할 것.

#이언정


드라마 ‘아이리스’ 미녀 테러리스트 역할로 출연했던 이언정은 한국의 메간 폭스라 불리는 모델 출신 배우다.

2002년 미국에서 모델 활동을 하고 있었을 때 우연히 길거리 캐스팅을 통해 ‘플레이보이’ 매거진 모델 활동도 했었다는 그는 시선을 사로잡는 몸매의 소유자.

그는 4월 초에 유투브를 통한 운동 관련 영상 제작을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자신이 잘 할 수 있고 좋아하는 분야인 운동을 다른 사람들에게 알려줘 함께 아름답고 건강해졌으면 좋겠다는 이언정이었다.

또한 이언정은 권투, 무예타이, 번지점프 등 액티브한 운동을 하다 요가, 필라테스로 몸매를 관리하고 있다고 한다. 필라테스 자격증도 준비하고 있다고 하는 그의 운동을 향한 열정에 박수를 보낸다.

MUST HAVE ITEM


스포츠 패드 브라 톱과 10부 레깅스 팬츠는 봄맞이 다이어트에 꼭 필요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운동을 할 때 여성들이 가장 불편함을 호소하는 부위는 다름 아닌 가슴. 기본 브라를 착용하고 운동을 한다면 와이어가 조여와 심한 경우 통증을 일으키기도 한다고.

사이드 주머니 사이로 브라패드의 탈착이 가능한 아키클래식의 스포츠 패드 브라 톱은 가슴 전체를 감싸 안으며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신축성이 좋은 밴드를 사용해 허리를 타이트하게 감싸는 레깅스 팬츠는 운동 효과를 높일 뿐만 아니라 슬림한 다리 라인까지 보장해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아키클래식)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알파고도 놀라는 ‘바둑돌룩’, 블랙&화이트
▶ 국민 아이템 ‘데님’, 어디까지 입어봤니?
▶ 한 벌만 걸쳐줘도 시선집중! 봄맞이 아우터 스타일링
▶ 스타일링 고민된다면? 사복 센스쟁이 ‘윤승아-효민-수영’ 룩에 주목
▶ 로맨틱 vs 러블리 vs 페미닌, 올 봄 당신의 선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