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아이템

‘스니커즈’로 완성하는 커플 데이트룩

2016-04-29 12:05:12
[안예나 기자] 완연한 봄이 찾아오면서 야외 데이트를 계획하는 커플이 늘고 있다.

추운 겨울과 달리 봄에는 가벼운 산책을 즐기는 것만으로도 로맨틱한 데이트가 완성되곤 한다. 이러한 봄 데이트에 가장 필요한 것은 단연 사랑스러운 커플 데이트룩. 따스한 봄 날씨에 커플들은 실내보다는 야외 데이트를 선호한다.

길가는 솔로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그들의 질투를 유발시킬 데이트룩 연출에 주목하자. 특히 패션의 화룡정점이라 불리는 발끝, 패셔너블한 감각을 더할 수 있는 사랑스러운 아이템을 어떻게 매치했는지 눈여겨보자.

COUPLE-LOOK 1


평소 깔끔한 패션 스타일링을 하는 커플이라면 주목하자. 캐주얼한 무드와 포멀한 무드가 적절히 섞인 아이템으로 센스 있는 커플 시밀러룩을 연출 할 수 있다.

체크무늬가 더해진 셔츠는 뭇 남성들의 사랑을 받는 클래식한 아이템이다. 이를 캐주얼한 데님팬츠와 매치한 뒤 화이트 스니커즈로 마무리하자.

위트 있는 캐릭터 프린팅이 더해진 화이트 티셔츠에 짙은 네이비 컬러의 스커트와 스니커즈를 매치하자. 이에 얇은 차콜 컬러의 카디건으로 룩을 마무리 할 것.

COUPLE-LOOK 2


가벼운 산책을 할 때 가장 좋은 아이템은 뭐니 뭐니 해도 후디드 집업. 이는 어떠한 아이템과 매치해도 부담이 없을뿐더러 실용적이다.

톡톡 튀는 핑크 컬러와 밝은 화이트 컬러의 후디드 집업을 선택한 커플은 상의와 하의 컬러를 서로 맞추며 커플 시밀러룩을 완성했다.

이때 발끝은 편안한 스니커즈로 마무리했다. 핑크 후디드 집업과 어울리는 네이비 컬러의 스니커즈, 화이트 후디드 집업과 같은 컬러로 스타일링했다.

COUPLE-LOOK 3


활동적인 아웃도어를 즐기는 이들은 참고하자. 아웃도어룩의 아우터 아이템을 선택할 때는 멀리서도 눈에 띄는 비비드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스카이블루 컬러의 티셔츠와 화이트 스키니 팬츠를 매치한 뒤, 네이비 컬러 스니커즈로 마무리했을 때는 상큼한 옐로우 아우터로 룩을 마무리하자.

또한 블랙 티셔츠에 톤 다운된 데님 팬츠를 매치한 뒤 화이트 스니커즈로 마무리했다면, 강렬한 레드 아우터로 룩의 포인트를 주자.

Editor Pick


에디터가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은 편안한 착용감으로 소문이 자자한 아키클래식의 신상 스니커즈. 깔끔한 컬러가 돋보이는 스니커즈는 본인 사이즈보다 5mm 사이즈 업해서 신으면 더욱 좋다.

어떠한 아이템과 매치를 해도 멋스러운 스니커즈 아이템은 올봄 커플 데이트룩 연출에 제격이다. 사이즈는 230부터 280까지 구비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고, 5mm 단위로 나뉘어져 있어 적합한 사이즈를 선택하기 좋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리기 위해 고품질 천연 소가죽 SPLIT을 사용한 아키클래식 스니커즈의 자세한 정보와 후기는 아키클래식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아키클래식)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