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아이템

소중한 이에게 전하는 선물 ‘이것’ 어때요?

2016-05-03 15:46:55

[이유리 기자] 5월8일 어버이날, 5월15일 스승의 날 등 5월은 이런저런 행사들로 가득한 바쁜 한 달이다.

소중한 이들에게 전할 선물을 선택하는 일은 언제나 즐겁지만 조금은 힘들기도 하다. 최고의 것, 좋은 것만 전하고 싶은 마음 때문이다.

소중한 이들에게 전하기에 적합한 선물 리스트를 추려봤으니 참고 후 소중한 이가 만족할만한 선물을 골라보자.

BEST1 화장품


화장품은 언제 어느 때나 부담 없이 전할 수 있는 대표적인 선물이다. 특히 연령대에 상관없이 언제나 아름답고자 하는 여자마음을 고려했을 때 여성들의 선호도가 유난히 높은 제품군이기도 하다.

2년 연속 올리브영 에센스 1위를 차지한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 잡티로즈세럼 리미티드 패키지를 전하는 것은 어떨까. 뛰어난 피부 개선 효과를 자랑하는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함유된 이 세럼은 피부톤과 결 개선에 효과적이다.

리미티드 패키지에서는 로즈토닉과 로즈슬리핑팩 그리고 도서 ‘내 몸 치유력’이 함께 구성돼 건강한 피부와 신체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화장품이기에 어떤 피부 타입에도 부담 없이 잘 맞다.

BEST2 커피잔 세트


중년 여성에게 사랑받는 대표적인 아이템 중 몇 가지를 꼽을 때 빠지지 않는 꽃과 자기. 이것이 합쳐진 화사한 플라워 프린팅의 커피잔 세트를 선물하는 것을 추천한다.

영국 왕실 도자기 로얄알버트의 100주년 커피잔 5인조는 지난 시절 브랜드의 이미지를 담아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아이템이다. 화려하면서도 우아함을 잃지 않아 받는 이들의 만족도가 높기에 추천한다.

그 외에도 사계절을 담은 행남자기의 필묵 사계화 세트나 가든을 그대로 옮겨온 것만 같은 포트메리온의 보타닉가든 커피잔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BEST3 스카프


고급 스카프는 선물 받는 이들이 더 좋아하는 아이템이다. 화려한 색채와 실크의 부드러운 촉감에 기분이 좋아짐은 물론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활용할 수 있는 패션 소품이기 때문이다.

루이비통, 팬디, 프라다의 스카프는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로 고급스러운 선물을 표방할 수 있기에 주는 이에게도 받는 이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이다. 밋밋한 옷에 포인트가 될 수 있고 묶는 방법에 따라 이미지가 달라지기에 패셔너블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욱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버버리 서울 플래스십에서 진행하는 스카프 바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여러 가지 제품을 한 번에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품에 원하는 영문 이니셜을 새겨주는 모노그래밍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아이소이, 로얄알버트, 행남자기, 포트메리온, 루이비통, 팬디, 프라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