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아이템

서현진-수애-강예원, 대세 여배우 3인방의 럭셔리 스타일링에는 공통점이 있다?!

2016-06-23 16:26:02

[위효선 기자] 컨템포러리 럭셔리 핸드백 브랜드 로사케이가 ‘여배우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화제의 드라마 tvN ‘또 오해영’에서 주인공 서현진이 착용한 가방으로 유명세를 탄 로사케이의 프라하 데일리 백은 KBS ‘백희가 돌아왔다’에서 배우 강예원이 럭셔리한 스타일링을 완성한 아이템으로도 화제가 됐다. 더불어 2016 S/S 시즌 뮤즈로 발탁된 배우 수애가 화보 속에서 착용한 가방으로도 알려져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다양한 스타일링에도 부담없이 매치할 수 있는 로사케이의 프라하 데일리 라인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탑 핸들 구조와 핸드메이드 스티치 포인트로 여성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모던하고 견고한 락 장식으로 럭셔리한 디테일을 더했다.

특히 여배우들이 선택한 아이보리 컬러는 현재 3차 리오더를 진행 중이며, 예약 판매에 들어갔다.

브랜드 관계자는 “프라하 데일리 라인이 ‘수애 백’, ‘오해영 백’, ‘강예원 가방’ 등 다양한 애칭으로 불리며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스타마케팅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출처: 드라마 tvN ‘또 오해영’, KBS ‘백희가 돌아왔다’ 방송 캡처, 로사케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