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아이템

‘취향저격’ 내 남자의 여름 샌들은?

2016-07-01 12:28:07
[오아라 기자] 그 어느 때보다 여름 시즌에는 다양한 신발이 쏟아져 나온다. 다양한 신발 가운데 특히 더 사랑을 받는 아이템이 바로 샌들.

신고 벗기 편하며 많이 걸어도 무리가 없고 특히 편하다. 샌들의 계절이 여름이고 여름에 가장 많이 찾는 샌들. 편안함과 동시에 트렌드까지 갖춘 다양한 샌들 가운데 이번 시즌 특히 눈에 띄는 것이 있다. 캐주얼하고 동시에 스포티한 매력까지 갖춘 샌들이다.

‘스포티룩’에 이어 ‘애슬레저룩’ 전성시대를 맞이한 요즘 캐주얼하고 활동성 있는 아이템이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취향저격’ 제대로 하는, 내 남자의 스타일에 어울리는 샌들은?

>>> style1


평소 캐주얼한 스타일과 스포티한 스타일 동시에 즐기는 남자친구라면 그에게 어울릴 만 한 트렌디한 샌들이 좋다.

네이비 컬러의 셔츠에 편한 그레이 팬츠, 여기에 캡과 가벼운 액세서리. 그리고 샌들. 베이직 한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고 깔끔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슬랙스 팬츠나 데님 팬츠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린다.

아키클래식 마리오 샌들은 스포티하면서 액티브 한 느낌까지 준다. 3.2cm 키 높이 효과와 뛰어난 착화감까지. 여름 샌들을 고민하고 있다면 이만한 것이 없다. 남자친구와 함께 커플로 신어봐도 좋겠다.

>>> Style2


휴가를 앞두고 있을 때 가져가야 할 패션 아이템 중에서도 고민이 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신발. 편안함은 물론 스타일까지 놓치지 않고 싶다면 시원해 보이는 블루 컬러의 샌들을 추천한다.

에스닉한 무드의 스타일링에도 잘 어울리고 가벼운 운동복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린다. 휴가지에서의 신발은 너무 무난한 것 보다는 컬러감이 있는 것을 골라보는 것은 어떨까.

활동적이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유니크한 컬러감의 패턴 샌들, 자유로운 스타일의 남자친구에게 안성맞춤이다. (사진출처: 아키클래식, 비슬로우, 폴리폴리, 잭앤질, 파타고니아, 구호, 뚜아 후아 바이줌)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