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아이템

女스타들도 반했던 가을 아이템은 뭐?

2016-09-01 17:37:29

[김민수 기자] 그간 무더위가 전국을 뒤덮으며 행패를 부린 탓에 많은 이들은 가을을 손꼽아 기다렸을 터. 이는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패션피플에게 단연 최고의 시즌일 것이다.

특히 아직 완연한 가을 기운을 완벽하게 되찾지는 못했지만 스타들은 벌써부터 가을 스타일 열풍에 힘쓰고 있다. 앞서가는 감각으로 대중에게 귀감이 되고 있는 그들은 저마다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가을 스타일에 포문을 열고 있다.

과연 스타들은 어떤 아이템으로 가을 패션을 표현했을지 지금부터 알아보기로 하자.

#고준희, 화이트 블라우스로 세련미 연출


자신이 광고하고 있는 한 브랜드 팬사인회에 등장한 배우 고준희. 이날 그는 화이트 블라우스를 활용해 어깨를 드러내며 아찔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데님 팬츠를 매치해 세련미까지 연출하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과시한 것.

[Editor Pick] 올 여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화이트 블라우스는 가을에도 계속 이어갈 전망이다. 이너로 매치하는 블라우스는 아우터와 매치했을 때의 이질감과 활동성은 충족하는지 등을 고려해야 한다. 이 모든 것들을 조합했을 때 블라우스는 디테일이 최대한 배제되고 미니멀한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수영, 데님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워크샵을 가기 위해 공항에 모습을 드러냈던 SM사단이 눈길을 끈 가운데 소녀시대 멤버 수영이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블랙 이너와 패턴이 들어간 원피스를 레이어드한 뒤 데님 소재의 재킷으로 완벽한 공항 패션을 완성시켰다. 여기에 앵클부츠를 착용해 가을 분위기를 더했다.

[Editor Pick] 최근 급격히 변한 날씨 탓에 생각나는 아이템은 단연 아우터일 것. 그중 어디에나 리드미컬하게 어울리는 데님 재킷은 여성들에게 한결같이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이와 더불어 블랙 원피스와 함께 매치한다면 좀 더 여성스러우면서도 패셔너블한 느낌을 강조할 수 있다.

#이성경, 판초 아이템으로 우아한 가을 패션 완성


해외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공항을 찾은 모델 겸 배우 이성경은 체크 프린트가 돋보이는 판초와 블랙 스니키 팬츠 조합으로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한 선글라스와 부츠를 착용하며 전체적인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했다.

[Editor Pick] 아직 판초 아이템을 연출하기에 어렵거나 부담스러운 이들이 있다면 체크 패턴이 들어간 아우터를 선택해보자. 따뜻하면서도 한층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이목을 끌 수 있는 효과를 줄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레미떼)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