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화보] 보아, 꿀피부 돋보이는 그윽한 매력 발산

2012-04-19 11:43:08

[김희옥 기자]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에서 단연 시선을 사로 잡고 있는 ‘보아’가 스타일 매거진 슈어를 통해 아름다운 화보와 그만의 뷰티 시크릿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내추럴하게 늘어뜨린 헤어와 함께 누드톤의 메이크업으로 그윽한 분위기를 풍겼으며 그레이 컬러의 심플한 드레스를 매치해 가녀린 그의 허리라인이 돋보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한편 최근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소신대로 솔직한 심사평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보아는 평소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에서와는 달리 단아한 스타일로도 유명하다. 슈어와의 인터뷰를 통해 “심사위원 석에 앉으면 상체만 보이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상의와 헤어, 메이크업의 강약 조절에 신경을 많이 쓴다”며 스타일링 팁을 전하기도.

또한 풀 샷으로 드러난 그녀의 맑은 피부의 비결은 무엇일까. 피부가 좋은 어머니로부터 좋은 유전자를 물려받은 영향도 있겠지만 무엇보다도 부지런히 피부 관리를 하고 있는 노력이 있었다.

그는 “어릴 때부터 진한 무대 메이크업을 장시간 하고 지우기를 반복해 지금도 가장 중점을 두는 것은 역시 클렌징”이라며 “평소 얼굴뿐 아니라 보디 피부 관리에도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고 했다.

보아의 아름다운 화보와 특별한 뷰티 팁 등은 슈어 5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패션왕 4人4色 스타일 대결
▶역시 남달랐던 전지현 결혼식 하객 패션은?
▶홍철이의 ‘서스펜더’ 활용기 “내겐 너무 귀여운 그대”
▶“패셔니스타 14명만 갖는다!” 명품 티셔츠의 행방은?
▶이효리 vs 강민경 vs 채정안, 파격의상 섹시퀸은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