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화보] 김태희, 몰디브 여신으로 변신 “남자들, 숨 넘어 가겠네~”

2012-04-24 18:09:10

[김희옥 기자] 김태희의 여신과도 같은 모습을 담은 패션화보가 공개돼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파라다이스를 연상시키는 에메랄드 빛 바다와 강렬한 태양이 쏟아지는 몰디브를 배경으로 진행된 이번 패션화보에서는 여성스러움이 극대화되는 실크와 시폰 소재로 된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의 드레스를 선보이며 우아하면서도 유혹적인 모습을 유감없이 보여주었다.

에메랄드 빛 바다처럼 바람에 넘실대는 듯한 실크 소재 블루 컬러의 드레스를 비롯한 강렬한 태양 속에서 핫 핑크 컬러의 시폰 드레스로 관능적인 매력을 뽐냈으며 화이트와 누드 컬러 시폰 드레스로 순수하고 자연스러우면서도 요염한 느낌을 완벽히 연출해냈다.


이번 화보를 진행한 담당 에디터는 “평화로운 정취가 물씬 풍기는 몰디브의 아름다운 자연과 배우 김태희가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포즈와 표정 연기가 어우러져 의상의 콘셉트와 소재를 잘 살린 고혹적이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의 화보가 완성되었다”며 이번 작업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또한 뜨거운 햇살 아래에서도 시종일관 밝은 태도로 최상의 화보를 만들어 내기 위해 진지하게 촬영에 임한 김태희에 대해 진정한 프로페셔널이라는 찬사도 아끼지 않았다.

아름다운 배우 김태희의 매혹적인 모습과 몰디브의 정취를 아우르는 이번 패션 화보는 마리끌레르 5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마리끌레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enws.co.kr

▶빅뱅 '블링블링 펑키룩' 따라잡기
▶역시 남달랐던 전지현 결혼식 하객 패션은?
▶“패셔니스타 14명만 갖는다!” 명품 티셔츠의 행방은?
▶트렌디 vs 내추럴, 스타들의 ‘극과 극’ 공항패션 총정리
▶배우 클라라, 과감한 하의실종&반전패션 초미 관심사 떠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