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화보] 박한별, 2012 섬머 화보 공개 ‘여신 강림’

2012-04-25 17:45:28

[이형준 기자] 박한별이 블루페페와 함께 2012 여름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패션의 대표 아이콘이자 블루페페 전속모델 박한별이 다채로운 의상에 맞춰 모던하고 자신감 넘치는 화보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한별은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와 탁월한 감각으로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뽐냈다.

블루페페의 2012 여름 화보는 자연과 어우러진 도심 속 갤러리 등에서 여유롭고 특별하게 여름을 즐기는 세련되고 이지적인 여성의 모습을 캐치하는 스토리 형식으로 표현됐다.

특히 블루페페에서는 보다 젊은 감각의 캐주얼룩을 패셔너블하게 소화할 수 있도록 제안해 여성들의 눈길을 끌었다. 여름과 잘 어울리는 네온 컬러와 경쾌한 패턴을 포인트로 한 쉬어한 소재가 믹스된 원피스, 블라우스, 탑 등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다. 청량감이 느껴지는 심플한 아우터나 재킷 등으로 연출해도 좋다.

박한별은 쌀쌀한 날씨에 얇은 여름 옷을 입어야 하는 힘든 촬영이였지만 힘든 내색 없이 촬영 내내 미소를 잃지 않고 밝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며 스태프들을 챙겼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한별과 함께한 블루페페의 2012 여름 화보는 5월 홈페이지와 카탈로그,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블루페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유진 vs 효연, 같은 옷 다른 느낌
▶신세경, 아찔 드레스 “가슴에 하트 커팅이?”
▶스타들의 파격 노출 패션, 나도 도전해볼까?
▶임시완의 교복패션, 청소년들에게 인기 폭발
▶“파랗게 더 파랗게” 블루의 매력에 빠진 스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