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화보] 개콘과 보그의 만남? “이게 바로 화보다람쥐~”

2012-05-18 17:42:02

[김혜선 기자] ‘개그콘서트’팀이 보그 코리아와 함께 사상 초유의 콜라보레이션 화보를 촬영해 눈길을 끈다.

이번 화보는 ‘패션과 코디미의 만남’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이는 개그콘서트 인기 코너인 꺽기도, 네가지, 애정남, 비상대책위원회 등 개그콘서트의 10개 인기 코너의 패션 화보를 선보인 것.

50명이 넘는 개그맨들과 톱 모델 한혜진, 이혜정, 이현이, 김원경이 함께한 화보는 기상천외하고 포복절도한 위트와 비주얼을 담고 있다. 특히 개그콘서트 10개 팀의 화보는 각각의 코너의 콘셉트에 어울리는 세트와 실제 무대의상에서 영감을 얻은 하이패션으로 교묘하게 선보여 더욱 화제를 낳고 있다.

‘꺽기도’ 팀을 위해서는 체육관 세트가, ‘용감한 녀석들’을 위해서는 런던의 뒷골목을 연상케 하는 세트장이 마련되었으며 ‘네가지’ 팀의 세트는 영화 ‘저수지의 개들’에서 모티브를 얻은 비장한 분위기로 만들어졌다.

이처럼 다양한 콘셉트의 세트장을 마련한 가운데 진행된 화보는 4월 개그콘서트 마지막 녹화일에 촬영된 것으로 촬영 시간만 12시간에 달하는 위엄을 과시했다. 무엇보다도 각각의 콘셉트에 맞는 세트 마련을 위해 KBS 메인 로비에 만들어진 사상 초유의 거대 패션 세트는 사람들의 이목을 끌기 충분했다.

이번 화보 작업에 함께 참여한 개그콘서트의 서수민 PD는 “연출자 입장에서 중요한 시기를 개그콘서트 식구들과 함께 보내서 행복하다. 이들은 희대의 광대다. 출연료는 박봉이지만 일주일에 한번 웃음을 주기위해 자신의 전부를 투자한다”라며 출연진에 대한 경의를 표하기도.
한편 개그콘서트 가족들의 재기발랄한 모습이 담긴 초특급 패션화보는 ‘보그 코리아’ 6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보그 코리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男 비치웨어 최강 아이템은?
▶신세경, 청순한 하의실종 패션 눈길
▶티아라처럼! “이렇게 섹시한 믹스매치 본 적 있어?”
▶‘스탠바이’ 이기우, 운동하는 모습도 “화보 그 자체”
▶태티서 태연, 너무 예뻐진 것 같은데… “비결이 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