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화보] 소지섭-김유정 vs 신민아-여진구 “무려 20살 연상연하 커플 대결!”

2012-06-01 11:53:31

[이형준 기자] 무려 스무살의 나이 차이가 나는 커플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소지섭, 김유정과 신민아, 여진구가 10여 년의 나이차를 무색하게 만들 정도의 동안 비주얼을 뽐내며 모두가 부러워할 여인 포스를 선사했다.

소지섭, 신민아, 여진구, 김유정은 알록달록 다채로운 컬러가 돋보이는 디즈니 캐릭터와 컬러 팬츠를 입고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디즈니 친구들이 모두 모인 듯한 느낌을 주며 평소와는 다른 유쾌한 분위기를 보여주며 보는 사람들까지 기분좋게 만들었다.

신민아는 비비드한 블루 컬러의 미니스커트에 미키마우스 문자가 그래픽 되어 있는 셔츠를 매치해 화사한 룩을 연출했다. 여진구는 레드 컬러 팬츠에 도날드 덕의 얼굴이 위트 있게 그려진 셔츠를, 김유정은 도트무늬 디자인이 인상적인 캐릭터 티셔츠로 스타일을 완성했다.

소지섭은 말괄량이 구피가 금방이라도 튀어나올 것 같은 티셔츠와 하늘색 팬츠를 매치해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룩을 선보였다.

화보를 본 네티즌들은 “귀요미 커플들”, “너무 상큼한거 아니예요?”, “나이차가 안느껴진다”, “진짜 연인사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제공: 지오다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패션계의 완판 아이템을 사수해라!
▶윤세아의 명품 바디라인 “환상적이네!”
▶바캉스룩, 비키니만 입기엔 민망해? 그렇다면!
▶영화 ‘후궁’ 시사회 속 베스트 드레서를 찾아라!
▶‘태티서’ 러블리한 바비인형룩 관심 집중 “사랑스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