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화보] 이병헌, 우수 젖은 눈빛에 위트까지 "역시 월드스타!"

2012-06-08 12:09:38
[윤희나 기자] 배우 이병헌이 월드스타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병헌은 우수어린 남성미부터 위트 넘치는 표정까지 그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노란색 뿔테의 유머러스한 선글라스를 쓴 채 각양각색의 표정연기를 하는가하면 담배를 물고 카메라를 향해 살짝 웃음을 짓는 사진에서는 섹시하면서 시크한 남성미를 풍겼다.

또한 화사한 컬러의 블루 수트를 입은 사진에서는 자유로움과 포멀한 느낌을 더해 이병헌 특유의 빛나는 외모와 깊이있는 매력을 선보였다.


이병헌은 현재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를 촬영 중이다. 바쁜 일정 속에 진행된 화보였지만 젠틀하고 프로패셔널하게 촬영에 임해 현장의 포토그래퍼 및 스태프들의 아낌없는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화보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6월23일 헐리우드 맨스차이니스 극장 앞 명예의 광장에 아시아 배우 최초로 핸드 프린팅과 풋 프린팅을 새긴다는 소식을 전했다.

그는 “헐리우드 블러버드에 별 모양으로 늘어선 핸드프린팅은 인기스타들이 대부분 참여한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맨스 차이니스 극장 앞 명예의 광장은 제한돼있기 때문에 선정과정이 까다롭다는데 믿기지 않는 일이었죠”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변헌의 화보와 인터뷰는 퍼스트룩 6월7일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퍼스트룩)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왕년의 ‘오빠’들이 돌아왔다! “그것도 더 멋지게!”
▶여배우들의 컬러 드레스 인기순위는?
▶다이어트, 무한자극 주는 여배우 스타일링 “나도 한번?”
▶‘신사의 품격’ 김하늘 패션, 벌써부터 유행 예감!
▶김남주처럼 ‘완판녀’ 되는 스타일링 비법 “알고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