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화보] 조여정, 빠져들 수 밖에 없는 치명적 매력 “베이글녀 종결자!”

2012-07-26 16:45:08

[이형준 기자] 배우 조여정이 화보를 통해 치명적인 매력을 선사했다.

패션 매거진 나일론과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조여정은 잠에서 깬 소녀 같은 모습으로 남심을 흔들었다. 평소 책 보고 싶으면 책 읽을 장소를 찾고 피크닉을 가고 싶으면 브리토를 사서 서울숲을 찾는다는 그녀는 화보에서도 자연스러운 일상적인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몽환적인 표정과 함께 원피스를 입었음에도 감춰지지 않는 그녀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는 화보를 한층 더 완성도 있게 만들어줬다.

화보와 동시에 진행된 인터뷰에서 조여정은 “영화 ‘후궁’ 이후 확실히 달라진 반응을 느끼며 주목받고 있다는 기분이 든다”며 영화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고 “분명히 쉽게 보고 넘길 영화가 아니라 얻는 게 있는 영화”라고 소개하며 많은 대중들이 꼭 봐줬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20대에는 우울증과 불면증을 겪을 정도로 열심히 하고 싶은데 그게 잘 안됬다”며 “객관적인 시선으로 자신의 위치를 정확히 알면 오히려 일 할 때 자존심 상할 일이 없다”고 우울증을 극복하는 비법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조여정은 KBS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을 통해 생활고를 이겨내는 씩씩한 캐릭터로 안방극장에 컴백하며 이너뷰티에 관한 뷰티북도 출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나일론)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여배우 올킬하는 김혜수표 스타일링 “시크룩의 최강자”
▶이기우, 환상적인 옷태로 안구정화 ‘9등신+태평양 어깨’
▶고소영, 입고만 나오면 화제! “그녀의 스타일 비결이 궁금해?”
▶소시 효연, 예전의 그가 아니다! “이렇게 예뻤나? 볼수록 매력있네~”
▶유오성,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무한 매력 “비결은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