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화보] 박민영, 고혹미 넘치는 가을 여인으로 변신 “벌써 가을향기 물씬~”

2012-08-07 10:30:12

[윤희나 기자] 배우 박민영이 한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박민영은 여성복 꼼빠니아의 전속모델로 활동하며 이번 가을 화보에서 감성적인 눈빛과 절제된 섹시미를 발산하며 계절을 앞지르는 깊이감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박민영은 현재 드라마 ‘닥터진’을 통해 보여주는 단아하고 강단있는 모습과는 상반되는 도시적이면서도 절제된 섹시함을 연출했다.

또한 모던한 컬러감과 로맨틱함을 준 의상들을 입고 감성적인 눈빛으로 세련된 여성미가 돋보이는 미니멀한 느낌을 표현했다. 특히 의상과 그녀 특유의 여성스러움이 잘 어우러져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녀는 화보를 통해 로맨틱한 다양한 표정과 완벽한 비율을 선보였으며 계절을 앞지르는 깊이감 있는 분위기가 한층 더해져 모던하고 고혹스러운 느낌을 표현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영래 아씨와는 180도 다른 고혹적인 박민영”, “박민영 화보 보니 벌써 가을 향기 물씬”, “아름다운 가을 여인 박민영, 감성 돋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민영은 MBC 드라마 ‘닥터진’의 막바지 촬영에 한창이며 이번주 주말 종영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킹콩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이것만 있으면 나도 패션피플!” 올킬 섬머 아이템 베스트 3
▶붉은 태양보다 더 뜨겁게, 스타들의 여름 즐기는 레드룩
▶임산부 아나운서? 뉴스도 문제없는 완벽한 그녀들의 스타일!
▶‘런닝맨’ 개리, 아무거나 신을 순 없지 “발끝이 포인트!”
▶“찜통더위가 왠말?” 민소매 코디로 올 여름 시원하게 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