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화보] 한채영 “매거진 CF 모델, 제가 국내 최초에요!”

2012-08-13 12:48:32

[조현아 기자] 배우 한채영이 패션매거진 인스타일의 뮤즈가 되었다. 시크함과 세련미가 물씬 풍기는 한채영과 함께한 대망의 인스타일 첫 CF 촬영 현장을 공개한다.

인스타일 창간 10주년을 기념해 만든 이번 CF는 시종일관 유쾌함의 연속이었다. 따뜻한 카리스마를 지닌 홍종호 감독과 함께한 이번 촬영은 한채영의 트레이드 마크인 빅 스마일을 그대로 드러내며 어느 때보다도 아름다운 모습을 유감없이 담아냈다.

이번 촬영에서는 인스타일의 캐치프레이즈인 라이크 어 스타의 콘셉트에 맞게 한채영의 밝고 건강하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심플한 듯하면서도 독특한 절개 감과 옷감의 디테일이 멋스러운 그린 컬러의 미니 원피스와 비비드한 옐로우 귀걸이는 이국적이면서도 유쾌한 느낌을 줬다. 여기에 함께 매치한 골드 빛 블레이슬릿은 고급스러움을 더해 전체적인 룩을 세련되게 만들었다.

또한 그의 글래머스하고 관능적인 이목구비와 잘 어울리는 레드 미니 원피스와 맥시 드레스를 각각 착용해 같은 컬러로 색다른 느낌을 연출했다. 미니 원피스로 섹시하고 도도한 매력을 드러내고 맥시 드레스로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여신의 느낌을 뽐냈다.

촬영을 통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한껏 보여준 그는 인터뷰를 통해 “오래된 친구 같은 매거진의 첫 CF 모델이 되어 너무 기쁘다”라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사진제공: 인스타일)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화이트룩, 미녀 스타들을 사로잡다
▶태양보다 뜨거운 ★들의 ‘핫’한 바캉스룩 열전
▶매력적인 공항패션을 완성하는 선글라스 선택 tip!
▶원조 완판녀 김희선 ‘신의’ 속 아이템 벌써부터 유행 조짐?
▶무대 위 ★들의 핫한 섬머 스타일링 “무더위도 문제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