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화보] 최시원, 카리스마 빼고 담백함 UP! “달달한 로맨틱 가이”

2012-08-16 11:58:23

[이형준 기자] 최시원이 섹시하고 남성적인 매력에서 벗어나 자연스럽고 담백한 25살 청년의 일상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그는 엔터테인먼트 &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 8월16일자 화보를 통해 최시원의 있는 그대로를 드러내며 담백하고도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서 섰다. 내추럴한 헤어스타일과 캐주얼한 패션 스타일로 무대 밖 최시원을 보습을 보여준 것.

최시원은 화보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실제 성격에 대해 “섬세하다. 타인에게 실수 하는 걸 싫어한다. 그래서 상대방이 싫어할 행동은 하지 않으려고 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슈퍼주니어에 대해서는 “2005년부터 함께했다.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다. 문제가 있으면 대화로 풀려고 하는 편이다. 앞으로도 계속 함께 하고 싶다”며 멤버들에 대한 깊은 애정과 신뢰를 표현했다.

또한 연기자로써 본인에 대해 “너무 정형화된 이미지가 있는 것 같다”며 “연기라조서만이 아니라 최시원이라는 사람 자체가 고정된 하나의 이미지라 그걸 깨고 싶다”는 소망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달달한 로맨틱 가이로 변신한 최시원의 자세한 인터뷰와 착장한 패션 아이템들은 퍼스트룩 온라인과 모바일 퍼스트룩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퍼스트룩)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시즌이 달라져도 식지않는 ★들의 블랙 사랑
▶역시 전지현! 그녀의 “어~ 마어마한 패션 스타일”
▶김강우-송재희-유오성 ‘셔츠 입은 남자’가 끌리는 이유
▶아이돌 공항패션, 얼굴은 가리고 가방은 보여주고?
▶가을을 대처하는 ★들의 자세 “F/W 패션, 어렵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