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화보] 다니엘 헤니, 거부할 수 없는 명품 옷에 명품 옷걸이 “무보정인 줄...”

2012-08-22 18:54:26

[조현아 기자] 세계적인 배우 다니엘 헤니의 부드러운 남성미가 돋보이는 2012 가을 수트 화보가 공개됐다.

8월22일 공개된 이 화보는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가 함께한 2012 F/W 컬렉션 화보로 클래식한 분위기의 수트를 입은 다니엘 헤니의 무보정 명품 외모가 돋보였다.

화보 속 다니엘 헤니는 계절감이 느껴지는 브라운 컬러의 체크 패턴 수트와 타탄 체크 백으로 완벽한 가을 신사 무드를 선보였다. 또한 브라운 톤의 셔츠와 타이로 강조한 그레이 컬러의 수트에 사각 프레임 뿔테 안경을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차도남으로 변신해 평소 부드러운 이미지와 사뭇 다른 반전 매력을 뽐냈다.

부드러운 조직감의 알파카 울 니트 카디건에 스톤 워싱된 데님 셔츠를 매치한 의상을 입고 촬영한 화보에서는 전체적으로 빈티지하고 따뜻한 무드가 연출돼 다니엘 헤니 특유의 부드러운 눈빛과 어울리는 클래식 하면서도 모던한 남성미가 느껴졌다.

화보를 함께 한 에르메네질도 제냐 관계자는 “이번 시즌 패션 포 네이처(Passion for Nature)를 테마로 한 제냐의 클래식하면서도 빈티지한 의상들과 다니엘 헤니 특유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너무 잘 어울린다”면서 “브랜드 이미지와 딱 어울리는 그와 이번 화보가 올 가을 트렌디한 남성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아레나 옴므 플러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가을 트렌드도 접수!” 노홍철표 패턴 패션 공식
▶원조 완판녀 김희선의 귀환 “김남주 보고 있나?”
▶‘신품’ 김수로 스타일 “드라마 종영 후에도 선풍적 인기!”
▶공효진-하정우, 열애설 의혹은 벗었지만 커플룩 해명은?
▶단 한 벌의 원피스도 품격이 있다 "따라올테면 따라와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