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화보] 신동엽-이동욱, 유쾌한 섹슈얼 퍼포먼스 “후끈~ 달아올라!”

2012-09-03 11:49:37

[이형준 기자] 신동엽과 이동욱이 야릇하고 유쾌한 성인 코미디 같은 인터뷰 화보를 공개했다.

‘동엽신’이라 불리며 제 3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신동엽이 SBS ‘강심장’ 공동 MC인 이동욱과 함께 ‘신사는 인형을 좋아해’라는 콘셉트의 섹슈얼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이동욱은 인형과 함께 파격적인 댄스를 선사했으며 신동엽은 민망한 포즈도 ‘착하게’ 소화하는 농영한 제스처로 스튜디오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두 사람은 섹시 코미디는 물론 성에 관한 생각들을 전했다. 성적인 욕구는 가능한 선에서 인정받아야 한다고 생각하냐는 질문에 신동엽은 “살아 있는 생명체라면 모두 그 욕망에서 벗어날 수 없다”고 말했다.

이어 이동욱은 “다들 속으로는 응큼한 상상을 하지만 괄호치고 숨으면서 괄호의 삶을 사는 것 같다”며 솔직한 생각을 털어놓았다.

예능으로 인생 포멧을 새로 깔았다는 이동욱과 중 3때부터 야했다는 신동엽의 솔직하고 유쾌한 인터뷰는 보그코리아 9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보그닷컴을 통해 후끈 달아오른 화보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제공: 보그코리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진정한 ‘패피’는 가을에도 블랙을 입는다!
▶스타들 노출패션 “너는 어디까지 봐줄 수 있니?”
▶설리-조윤희, 드라마 속 ‘톰보이룩’이 요즘 대세!
▶엠블랙 미르, 뱀피에 호피까지… 뱀과 물아일체 패션 화제
▶공효진, 국보급 패션 센스 엿보기 “강남스타일? 공블리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