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bnt화보] 신시아 “이렇게 깜찍한 록커 봤나요?”

2012-09-13 19:01:14

[이현무 기자] 신인가수 신시아가 패션화보를 통해 록커의 이미지를 벗고 순수하고 발랄한 소녀의 모습을 선보였다.

170cm 우월한 키에 48kg 마른 몸매 프로의 포스. 화보를 진행하는 내내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을 지으며 ‘가수가 맞나’ 싶을 정도로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던 그는 역시 연영과 출신으로 모델 활동을 했었던 이력이 있었다.

이번 화보에서는 화려한 패턴이 돋보이는 점프수트에 빈티지한 데님 베스트를 오픈해 입었으며 스웨이드 소재의 브라운 슈즈로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선보였다. 또한 사탕을 좋아하는 어린아이와 같은 순수한 표정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우연한 기회에 찾아온 가수의 길이 이제는 필사적이 되었다는 그는 침체된 여성 로커의 맥을 잇기 위해 혜성처럼 등장, 지난 7월 첫 싱글 앨범 ‘The Devil Will Also Lov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악마도 사랑을 한다’의 활동을 시작했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그저 앨범 한 장으로 단번에 성공하는 꿈을 꾸기 보다는 욕심 부리지 않고 차츰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주고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라며 “짧고 굵게 가고 싶어요. 신인답게 앞만 보고 달리겠다”는 강한 포부를 밝혔다.
(의상협찬: 스타일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올 가을 니트 스타일! 구하라처럼 입어볼까?
▶고아라 셀카, 민낯+내추럴 패션에도 빛나는 ‘여신’ 미모
▶가을철 유니크 아이템 총정리 “이게 바로 진정한 강남 스타일”
▶이동욱, 귀요미부터 터프남까지 “이 남자의 매력은 대체 어디까지?”
▶크리스탈-민효린-빅토리아, 미녀 스타 각선미 대결 “우열을 가릴 수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