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화보] ‘나비부인’ 염정아 “20대 걸그룹? 섹시의 품격을 높여라!”

2012-10-09 17:43:00

[조현아 기자] 많은 관심과 함께 화려한 막을 올린 SBS ‘내 사랑 나비부인’의 염정아가 화려한 매력을 뽐내 화제가 되고 있다.

드라마 ‘나비부인’은 첫 방송부터 시청률 10%대의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며 동 시간대 1위를 기록해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염정아는 시원스럽고 당당한 코믹센스를 여과 없이 드러내며 연기력 호평을 이끌어냈다.

바쁜 드라마 일정과 함께 공개된 이번 화보는 열정적이고 감성적인 베이지 제너레이션을 위한 르베이지 매거진 4호를 기념하고자 마련된 촬영이다. 르베이지와 함께하는 여성 라이프 스타일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염정아는 떠오르는 신인 포토그래퍼 주용균, 스타일리스트 이보람, 헤어 디자이너 이혜영, 메이크업 오현미 원장 등 완벽한 팀워크를 자랑하는 스텝과 함께 작업하며 당당하고 기품있는 여성미를 표현했다.

르베이지 관계자는 “르베이지는 착용하는 사람에 따라 그 컬러가 달라진다”라며 “1920년대 플랫퍼를 재연한 듯한 굵은 웨이브와 글래머러스하고 선이 강한 메이크업 그리고 염정아 특유의 시크한 표정으로 도회적이고 개성 강한 화보가 탄생했다”고 전했다.

한편 르베이지 매거진은 제일모직의 머추어 캐릭터 브랜드 르베이지에서 발간한 브랜드 매거진으로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과 스타일을 확고히 하는 베이지 제너레이션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제공: 르베이지)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박지윤, 공백기 무색케한 패션 센스“원조 여신甲”
▶원자현, 잠잠하던 노출 셀카 ‘탱크톱’으로 부활
▶“엄마도 소녀이고 싶다” 러블리한 가을 임부복
▶다이어트 후 물오른 시크릿 “공항패션도 아찔하게!
▶가을 트렌디하고싶다면? 니트&야상, 이렇게 입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