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화보] 이시영, 짙은 스모키+젖은 머리 “완전히 강한 콘셉트로 바꾼거야?”

2012-10-11 11:15:01

[김희옥 기자] 이시영이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 젖은 머리로 섹시하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꽃보다 남자’에서의 청순했던 소녀는 어디갔는지 점점 터프해져만 가는 그가 이번에는 2012 F/W시즌 뉴욕의 디자이너 마이클 앤젤과 콜라보 라인을 출시한 커밍스텝의 패션화보를 진행한 것.

여배우로서 또한 스포츠 우먼으로 활약한 이시영은 이번 화보를 통해 도도한 시크우먼으로 변신, 한층 세련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선보였다.

세련된 그래픽 프린트를 중심으로 모던하고 미니멀한 감성의 블라우스, 스커트, 팬츠 등을 레이어드하여 보다 웨어러블하게 연출해냈으며 엔틱한 느낌의 주얼리를 더해 독특한 매력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강렬한 레드 블라우스에는 매니시한 팬츠를 매치한 심플룩에 프린팅 재킷을 걸쳤으며 가죽재킷, 모직 코트와도 현란한 프린트 아이템을 레이어드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을 그만의 매력으로 소화해냈다.

이시영 화보는 인스타일 10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10월부터 진행되는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를 통해 마이클앤젤 콜라보 아이템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인스타일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팝업스토어의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들을 실시간으로 접할 수 있다. (사진제공: 인스타일)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韓-中 대표미녀 전지현-탕웨이 “비슷한 얼굴?”
▶“실오라기 하나 없이” 부산국제영화제, 파격 드레스 열전
▶“더울 땐 벗고 추울 땐 입고” 스마트 일교차 패션
▶지드래곤, 여자보다 화려한 ‘상상초월’ 스타일은?
▶셔츠의 재발견! 패셔니스타들을 주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