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화보] 미쓰에이, 속 보이는 블랙 시스루룩 ‘섹시 카리스마’ 발산

2012-11-01 14:39:09

[윤희나 기자] 다섯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한 걸그룹 미쓰에이가 블랙 시스루 패션을 통해 섹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미쓰에이는 블랙을 기반으로 한 매니시룩을 선보였다. 강렬한 느낌의 테일러드 블랙 재킷과 시스루 드레스, 화이트 셔츠 등을 입고 당당한 여성미를 자랑했다. 또한 도도한 눈빛과 다채로운 표정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더했다.

특히 단체화보에서는 단정한 메이크업에 고혹적인 시스루룩으로 반전의 매력을 선사한데 반해 멤버 개인 화보에서는 각자의 매력을 과감히 드러내며 한층 과감한 변신을 거듭했다.

페이는 도회적인 헤어와 메이크업, 카리스마있는 눈빛으로 올 블랙 룩을 선보였으며 민은 블랙 스트라이프 패턴의 오버사이즈 남성 재킷을 걸치고 무표정한 듯 시크한 눈빛을 보여 중성적 매력을 과시했다.


지아 또한 매니시한 재킷에 화이트셔츠와 레드 립스틱을 매치한 뒤 섹시한 눈빛과 완벽한 다리 라인을 뽐냈다. 수지는 화장기가 거의 없는 투명 메이크업에 눈썹과 아이라인만 강조한 뒤 소녀풍 원피스를 보이시한 오버사이즈 재킷과 매치, 이중적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미쓰에이는 하루에 3~4개의 스케줄을 소화 중이라 바쁘지만 이상하게 힘들기보다 재미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또한 무대에 올라 노래를 부르고 퍼포먼스를 보여 줄 수 있는 지금이 쉴 때보다 행복하다며 최근 활동에 대한 소감을 말했다.

또한 타이틀곡이 ‘남자없이 잘 살아’인만큼 그들이 생각하는 독립적인 여자는 어떤 여자인지에 대해 묻는 질문에 민은 “자신을 사랑할 줄 아는 여자”, 페이는 “자신의 일과 가정은 물론 친구까지 돌볼줄 아는 여자”, 지아는 “자신감이 충만하지만 교만하지 않는 여자”, 수지는 “민언니처럼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감 있고, 자기 일에 대한 확신이 뚜렷한 여자”라고 답했다.

미쓰에이의 화보와 인터뷰는 퍼스트룩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퍼스트룩)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2013 S/S 서울컬렉션에 뜬 미시 ★들 “품절녀 맞아?”
▶‘우결’ 광희, 한선화 감동시킨 센스만점 잇 아이템은?
▶옷 하나로 이미지 변신! 연예계 ‘귀요미룩’ 최강자는?
▶이시영, 핑크로 ‘요정 미모’ 발산 “복싱 우승女 맞아?”
▶갑자기 겨울 날씨! 쌀쌀한 날씨가 반가워지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