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화보] 조여정, 핫팬츠 입고 쭈그려 앉아··· “남자들의 우상 맞네”

2012-11-21 13:09:41

[박윤진 기자] 배우 조여정이 화보에서 러블리 섹시 핀업걸로 파격변신 했다.

조여정은 영화 ‘후궁’과 KBS 드라마 ‘해운대의 연인들’을 통해 도발적이고 귀여운 모습을 선보인 바 있는 배우 조여정은 매거진 긱 12월호 ‘밀리터리’ 특집에서 핀업 걸로 변신해 또한번의 파격적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매거진 긱이 조여정을 ‘2012년 가장 뜨거운 한 해를 보낸 여배우’로 선정해 진행하게 된 것.

남성들의 우상이자 섹시한 여성을 지칭하는 핀업걸로 변신시켰다. 조여정은 아찔한 스타일의 의상들을 과감하게 소화하며 촬영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상의를 길게 내려 아찔한 각선미를 강조한 화보 컷은 마치 하의를 입지 않은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또한 다른 화보에서는 슬리브리스 셔츠에 핫팬츠를 입고 쭈그려 앉는 등 과감한 포즈를 취해 촬영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붉은 색 쇼파에 앉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다른 화보 컷에서는 재킷으로 상체를 가렸음에도 조여정 특유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엿볼 수 있게 하기도했다.

한번 결정 한 뒤에는 뒤도 돌아보지 않고 나아간다고 말한 조여정은 최근 영화와 드라마에서 겪은 노출 논란과 사투리 연기 논란에 대해 “당연히 괜찮지 않다. 하지만 피하진 않는다. 그게 맞는 것 같다. 오히려 내가 약해지면 그걸 한 의미가 없어진다. 일부러 당당한 척 하는 건 아니지만 그냥 좋아하는 일이니까 한다”고 담담하게 자신의 생각을 털어 놨다.

벌써 2013년 관객들에게 보여줄 것은 무엇인지가 고민된다고 말한 조여정은 “앞으로는 약간 불친절한 여자를 연기해 보고 싶다”고 전하기도.

한편 정형화된 섹시함을 벗어버린 조여정의 핀업걸 화보는 긱 12월호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긱)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손태영-박은혜, 행사장 미시★ 패션 “더 어려지네”
▶이다해, 노출 없이도 관능적인 블랙 원피스룩 화제
▶이제 곧 ‘퍼(FUR)’의 시대! ★들의 퍼 스타일링 TIP
▶하지원 vs 모델, 같은 옷 다른 느낌 “해외모델 올 킬!”
▶‘별달따’ 해금, 예쁘지는 않지만… 패션은 톱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