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bnt화보] 슈퍼모델 박기훈, 女心 사로잡는 9등신 프로포션 “우월해!”

2012-12-13 13:40:59

[이현무 기자] 슈퍼모델 박기훈이 겨울을 맞이해 환상적인 비주얼의 F/W 화보 컷을 공개했다.

bnt뉴스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박기훈은 옆집 오빠 같은 친근한 매력과 우월한 바디 프로포션으로 세미수트룩과 스포티 캐주얼룩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소화하며 여심을 흔들었다.

박기훈은 ‘2012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출전하기 위해 호주에서 머나먼 한국까지 날아와 탑 7에 이름을 올렸으며 화보 촬영 현장에서도 남자의 카리스마와 ‘귀요미’ 매력을 동시에 선사하는 등 모델로서의 타고난 ‘끼’를 선사했다.

화보와 동시에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는 “친한 형이 이 대회에 나가보라고 했어요. 모델 쪽일 을 하고 싶어 했는데 계속 일이 안 풀리게 되고 아는 사람도 없으니 계속 방황하고 있었거든요. 마지막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서류를 넣었는데 덜컥 붙어버렸어요. 그 다음부터는 일사천리로 진행됐어요. 지금 생각해도 어안이 벙벙할 따름 이예요”

이어 배우의 꿈도 있다며 “예쁜 여배우와 뜨거운 사랑 연기를 해보고 싶어요. 그리고 cf도 찍어 보고 싶어요. 맥주cf. 제가 술을 좋아하거든요. 기회가 된다면 드라마나 영화에서 작은 역할을 맡아보고 싶어요. 조조연, 주인공의 친구 정도. 연기와 배우, 현장을 경험 해보고 싶어요”라고 전했다.

한편 ‘2012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조아스상을 받으며 주목받고 있는 모델 박기훈의 다양한 화보 컷과 자세한 인터뷰 내용은 bnt뉴스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의상: 멋남, 안경: 폴휴먼, 헤어&메이크업: 헤세드 HESED)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6人6色 미녀들의 선글라스 스타일
▶‘메이퀸’ 김재원, 블랙 워크부츠로 남심 사냥
▶김하늘, 발끝에서부터 전해지는 ‘숙녀의 품격’
▶인기스타 총 집합! 같은 옷 다른 느낌 “앙고라가 대세”
▶신동엽-유재석, 국민 MC 사로잡은 슈퍼맨 티셔츠의 위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