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bnt화보] 2012 슈퍼모델 서혜진, 볼수록 빠져드는 비주얼 “팜므파탈의 진수”

2012-12-13 13:43:20

[이현무 기자] 슈퍼모델 서혜진이 여배우 뺨치는 아름다운 미모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2012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오키나와 인기상과 365mc네트웍스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오른 서헤진이 bnt뉴스와 화보촬영을 진행한 것. 이번 화보에서 그녀는 고혹미 넘치는 스타일링과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환상적인 비주얼을 선사했다.

화보와 동시에 진행된 인터뷰에서 서혜진은 “아역연기자로 활동했을 당시 무작정 ‘연기’가 좋았어요. 그렇게 시작했었던 연기지만 중간에 쉬게 되면서 이런저런 생각을 많이 하게 되었어요. 연기만 하겠다고 덤벼 들어서는 안 되겠다는 생각도 하게 됐죠. 슈퍼모델 출신의 배우들을 보면 연기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잖아요. 그것을 보면서 ‘아 이거다!’싶었어요”

이어 “꿈을 위해 가는 발걸음이 힘들거나 버겁고 힘들 때도 있어요. 하지만 후회하거나 포기하고 싶지는 않아요. 제가 좀 더 나은 사람이 될 수 있는 길이라 여기고 있어요. 오늘 보다 내일이 나은 사람이 되는 것. 그것이 제 마지막 목표입니다”며 멀티 엔터테이너가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아역 출신 슈퍼모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슈퍼모델 서혜진의 다양한 화보 컷과 자세한 인터뷰 내용은 bnt뉴스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의상: 도드리, 헤어&메이크업: 헤세드 HESED)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6人6色 미녀들의 선글라스 스타일
▶‘메이퀸’ 김재원, 블랙 워크부츠로 남심 사냥
▶김하늘, 발끝에서부터 전해지는 ‘숙녀의 품격’
▶인기스타 총 집합! 같은 옷 다른 느낌 “앙고라가 대세”
▶신동엽-유재석, 국민 MC 사로잡은 슈퍼맨 티셔츠의 위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