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bnt화보] 모델 권은진, 깜찍한 표정으로 반전 매력 어필

2012-12-13 18:02:36

[이현무 기자] 슈퍼모델 권은진이 매력넘치는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하프클럽상을 수상한 권은진은 동서양이 절묘하게 조화된 신비로운 외모와 뛰어난 비율의 몸매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는 그녀는 섹시미와 도도함이 넘치는 펑크룩부터 인형과 같이 귀엽고 러블리한 로맨틱룩, 상큼 발랄한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콘셉트를 넘나들며 팔색조 매력을 펼쳤다. 특히 각 콘셉트에 맞춰 프로패셔널한 포즈와 표정 연기로 촬영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기도 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권은진은 “현직 모델인데 왜 대회에 참가하게 됐는가?란 질문을 많이 받았다”며 “모델을 어린 나이에 시작했을 뿐 공백기가 많아 실제로 모델 경력이 많지않지만 경력 모델이라는 선입견 때문에 잘해야 한다는 부담감이 컸다”고 당시의 심경을 토로했다.

또한 모델의 매력을 묻는 질문에 “무대 위에서 자기만의 색을 보여줄 수 있고 메이크업, 의상에 따라 변하는 나의 여러 가지 얼굴을 볼 수 있는 자체가 즐겁고 행복하다”고 말했다.

앞으로의 꿈을 묻는 질문에는 “슈퍼모델 출신으로 모델들을 양성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며 “대부분 슈퍼모델이 된 후 모델, 연예인이 되고 싶어 하지만 나는 슈퍼모델을 양성하는 회사를 만들어 비즈니스적으로도 성공하고 싶다”고 밝혔다.
(의상: 에바주니, 헤어&메이크업: 헤세드 HESED)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연말 파티퀸이 되려면?” 주목해야할 아이템 3
▶배우 이윤지, 레드 니트원피스 입고 ‘산타걸’ 변신!
▶‘보고싶다’ 윤은혜 조이스타일, 오피스룩의 최고봉
▶‘노출의 장’으로 전락한 레드카펫… 이대로 괜찮은가?
▶이보영-염정아-명세빈, 드라마 품절녀 패션 대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