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박민영, 화보 비하인드컷 공개

2012-12-24 10:39:02

[박윤진 기자] 배우 박민영이 매거진 엘르 1월호의 착한 프로젝트에 참여한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이는 2012년 5회를 맞이한 엘르의 자선 프로젝트 ‘쉐어 해피니스’의 일환으로 박민영이 구찌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

공개 된 사진 속 박민영은 눈이 시릴 듯 화사한 옐로 컬러의 원피스와, 편안해 보이는 박시한 티셔츠 등을 입고 마치 봄을 부르는 듯 꽃향기가 가득한 숲 속에서의 상큼함을 전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박민영은 두 손을 모으고 하늘을 바라보며 신비스러움을 자아내기도 했으며 오리엔탈 무드가 느껴지는 브릭 컬러의 레더 톱과 랩 스타일의 스커트를 입고 스태프와 장난기 가득한 환한 웃음으로 촬영 현장을 밝히기도 했다.

화보와 함께한 인터뷰를 통해 박민영은 “예전에 환경이 어려운 아이들을 위한 방과 후 공부방에서 영어를 가르친 적 있다. 일종의 재능 기부였다. 멘토링에 참여하면서 저 역시 뭔가 얻어간다는 기분이 들어 오히려 감사했다”며 나눔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또한 차기작에 대해 묻자 “4개월 간 휴식하면서 충전해 두고 있는 기운이 좋다. 발랄함만 내세울 수 있는 나이도 지났고 내면적으로 성숙한 깊이 있는 연기를 해야 할 시기라고 생각한다. 변화를 추구하면서 그 변화를 익숙하게 만드는 일이 과제 인 것 같고 발전하는 연기를 해 나가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엘르의 자선 프로젝트 ‘쉐어 해피니스’는 박민영과 함께 배우 한효주도 참여했다.
(사진제공: 킹콩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로이킴-정준영-유승우, 슈스케4 종영 후 뭐하나 봤더니
▶유승호 ‘포텐’ 터진 12년 연기 내공 “스타일은 그전부터 甲”
▶장혁-이범수, 포텐 터지는 겨울 코트룩 “차도男 or 센스男”
▶박은지 ‘시스루-엉덩이뽕’ 논란 해명 “속옷 다 입었는데…”
▶‘베스트 닥터쇼’ 김준희, 그의 패션 들여다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