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화보] 김희선, 화신 안주인의 위엄 있는 자태 “런던에서도 우아하죠?”

2013-03-13 11:48:46

[김재영 기자] SBS 예능 프로그램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에서 재치 있는 입담으로 안주인 역할을 하고 있는 배우 김희선의 제이룩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최근 배우 김희선은 결혼과 출산 후에도 우아한 미모와 시크한 매력을 과시하며 기품있는 도시 런던에서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다. 패션 매거진 제이룩과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김희선은 평소 볼 수 없었던 숨겨진 색다른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고혹적인 포즈와 함께 화이트 트렌치코트를 무심한 듯 걸치고 블랙 미니드레스와 강렬한 레드 컬러의 슈즈를 착용해 완벽한 엘레강스룩을 선보였다. 특히 탈리스만 뱅글과 함께 그의 손에 레이어드 된 링들은 화보 속 눈부신 아름다움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김희선이 착용한 주얼리는 드리어스 제품이며 화이트 트렌치 코트는 2013 S/S 버버리 프로섬의 콘셉트로 어깨 부분의 케이프와 디테일이 특징이다. 여기에 코트와 함께 매치한 블랙 드레스는 버버리 런던 컬렉션 제품으로 레이스 디테일이 돋보인다.

한편 김희선의 우아함과 관능미를 느낄 수 있는 런던 에디션 화보는 제이룩 3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제이룩)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카모플라주’ 올 봄 남자를 유혹하다!
▶“과다노출 범칙금이 5만원?” 글래머스타들 ‘놀란 가슴’ 어쩌나
▶봄 만난 여신들 “스타일에 물 올랐네!”
▶장혁-이다해, 커플링으로 슬픈 사랑 암시?
▶“리얼웨이에서 빛나라!” 효자 아이템 ‘데님’ 활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