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화보] 오연서, 볼륨 라인 공개하며 물오른 섹시미 과시

2013-03-19 20:46:39

[홍지혜 기자] 떠오르는 스타일 아이콘 배우 오연서가 화보를 통해 명품 볼륨 라인을 과시했다.

전세계의 특별한 아이템과 클래식한 스포츠웨어를 믹스하는 스타일리시한 여인들에게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토리 버치의 2013년 S/S컬렉션 화보를 통해 그동안 숨겨 왔던 명품 라인을공개한 것.

촬영장에서 그녀는 새침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화보 속에 자연스럽게 연출 했다. 특히 메인 화보 컷에서 그녀는 옐로 파이핑 디테일이 실루엣을 슬림하게 연출하는 셔츠에 화사한 느낌의 프린트가 자수 처리된 H라인 스커트를 매치하여 섹시하면서도 부드러운 그녀만의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블루 컬러의 플로럴 프린트가 페미닌한 실크 톱과 가디건 세트에 브랜드 로고가 매력적인 브레이슬릿과 이어링을 매치하여 우아하면서도 럭셔리한 룩을 연출했다. 은은한 핑크 컬러의 에스닉 프린트 슬리브리스 드레스를 입은 컷에서 그녀는 편안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화보 촬영을 능숙하게 이끌어 갔다.

화보촬영에 참여한 토리 버치의 관계자는 “오연서는 팜므파탈의 이미지를 가진 연예인인 동시에 발랄하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가진 배우이다. 그런데 이번 토리 버치의 화보를 찍으면서 지금까지 보여주었던 이미지와는 다른 물오른 섹시미와 볼륨감 있는 바비인형과 같은 몸매로 토리 버치의 컬렉션을 훌륭하게 소화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전했다.

한편 토리 버치와 함께한 오연서의 화보는 패션매거진 엘르 4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시사회장 올킬, 치명적 섹시미 “한채영 스타일 따라잡기”
▶포미닛 현아, 섹시 벗고 순수 입은 공항패션 화제!
▶봄 향기 가득 담은 오피스룩 “똑같은 유니폼은 이제그만!”
▶‘아빠! 어디가?’ 이종혁 부자 “패션 센스도 유전이네!”
▶야상 vs 카디건, 재킷으로 남자의 매력을 다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