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화보] 조윤희-이진욱, 로맨틱 커플 화보 공개 “드라마 밖에서도 케미 터지죠?”

2013-04-02 13:22:13

[김재영 기자] 배우 조윤희와 이진욱이 연인 느낌이 물씬 나는 로맨틱 커플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tvN 월화드라마 ‘나인: 아홉 번의 시간여행’에서 주인공으로 출연하고 있는 조윤희와 이진욱은 공개된 화보에서 실제 커플처럼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었다.

따스한 봄날을 맞이하기라도 하듯 오트밀 톤의 니트로 편안한 커플룩까지 맞춰 입은 두 사람의 모습은 묘한 설렘까지 선사하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방송되고 있는 드라마 속 커플들 중 화제가 되고 있는 두 사람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도 서로를 최고의 파트너라고 손꼽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조윤희는 “사랑을 연기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상대 배우인 것 같다. 모르는 사람과 대화하기 힘들어하는 자신을 편안하게 대하고 잘 챙겨주는 이진욱 덕분에 나 또한 그것에 맞춰 자연스럽게 반응하게 된다”며 드라마 ‘나인’에서 파트너로 등장하고 있는 이진욱이 최고의 상대배우임을 칭찬했다.

화보 촬영을 진행한 관계자는 “조윤희와 이진욱이 베테랑다운 연기력으로 촬영을 이끌어나가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결과물이 나온 것 같다. 두 사람의 훈훈한 모습 덕에 드라마도 완성도 높게 그려져 많은 시청자들이 좋아하는 듯 하고 이번 화보 역시 큰 이슈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마리끌레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진재영, 개성만점 트위터 사진 화제 “비주얼에 갈수록 꽃이 펴!”
▶F/W 2013 서울패션위크 찾은 ★들이 준비한 패션은?
▶‘기성용의 그녀’ 한혜진, 8살 연하남 사로잡은 스타일은?
▶박해진 vs 니엘, 같은 옷 다른 느낌 “셔츠 스타일링 승자는?”
▶[정은영의 맘스톡톡] 봄을 차별하는 임산부들의 자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