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화보] 김아중, 꿀벅지 드러내고 마네킹 몸매 과시 “남다른 섹시미”

2013-05-07 10:54:13

[이형준 기자] 배우 김아중이 세련미 넘치는 런더너로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패션매거진 그라치아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최근 공개했던 직찍의 공식 버전이라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5월5일 발매한 그라치아 최근호에 실린 김아중의 화보는 올해로 창립 80주년을 맞은 프랑스 프레스티지 브랜드 라코스테와의 만남으로 진행됐다.

화보에서 김아중은 건강미 넘치는 섹시함에 그녀만의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무한 발산하며 눈부신 여배우 포스를 뽐냈다.

런던 근교 브라이튼 해변에서 진행된 화보는 옐로우, 블루, 레드 등 경쾌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이템들과 함께했다. 캐주얼한 스타일의 점프수트를 입어도 그녀만의 관능미 넘치는 끼를 발산하는 등 매 컷마다 팔색조 매력을 더했다.

특히 휴대폰으로 촬영한 무보정 직찍에서도 알 수 있듯이 김아중은 바비인형을 떠올리게 하는 늘씬한 몸매로 의상을 갈아입을 때 마다 촬영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김아중, 진정한 마네킹 몸매네”, “어떤 옷이든 소화율 100%”, “다양한 매력이 너무 멋진 배우 김아중! 화보 진짜 잘 찍은 듯”, “여신이 따로 없네”, “빨간 원피스 무보정 컷이 바로 이거구나”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제공: 그라치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얼굴형에 맞는 선글라스 고르는 TIP
▶크리스탈, 프런코 심사위원으로 깜짝 변신!
▶노홍철 ‘음악중심’ 스타일링 매번 화제 “독특함이 무기”
▶김하늘이 추천하는 선글라스 활용 Tip “봄나들이엔 필수”
▶허경환의 캐주얼룩 화제 “이 얼굴이면 키 작아도 괜찮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