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화보] 강지환 폭소만발 B컷 화보 사진 공개

2013-05-08 10:25:31

[임수아 기자] 지난해 영화 ‘차형사’가 개봉했을 당시 찍었던 배우 강지환의 B컷 화보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다.

작년에 개봉한 영화 ‘차형사’로 영화 전문지 씨네21의 표지를 장식했던 강지환의 B컷 사진이 인터넷 커뮤니티에 공개된 것. 이는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돈의 화신’을 통해 절정의 연기력을 선보이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강지환에 대한 관심이 그의 전작들에까지 이어지며 나온 결과라고 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B컷 화보 속 강지환은 익살스러운 포즈로 영화 차형사에서 맡았던 캐릭터를 연상시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촬영 현장에서 그는 다양한 버전의 코믹한 모습을 보여주어 몰입도와 집중력이 인상적이었다는 후문.

사진 속 강지환은 쉽게 소화하기 어려운 그린 레더 재킷을 흰 티와 청바지에 연출하여 캐주얼한 룩을 연출했다. 평범할 수 있는 흰 티셔츠이지만 펀칭 디테일이 있어 심심하지 않고 빈티지한 매력을 물씬 뿜어낸다.

씨네21의 관계자는 “촬영에 들어가기 전까지 강지환은 예의 바르고 조금은 수줍어하는 모습이었지만 카메라 앞에 서자 눈빛이 바뀌기 시작했다며 무엇보다 촬영 자체를 즐기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고 전했다.

한편 강지환은 차기작을 검토 중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제공: 씨네21)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캐릭터 ‘아라레’로 변신한 스타들 “귀요미 조건은 뿔테?”
▶김성은, 패밀리룩의 정석 “아들이랑 아빠 응원 왔어요~”
▶고준희-효민-윤승아, 떠오르는 패셔니스타의 핫스타일!
▶허경환의 캐주얼룩 화제 “이 얼굴이면 키 작아도 괜찮잖아!”
▶프로포즈 링부터 허니문 주얼리까지 “이렇게 준비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