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주상욱-박한별 “이렇게 아찔해도 되는 건가요?” 명품 복근 공개

2013-05-08 13:32:29

[이형준 기자] 배우 주상욱, 박한별이 패션 언더웨어 보디가드와 함께 2013 여름 시즌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보디가드의 화보는 ‘거침없이 행동하라, 가볍고 쿨하게!’를 콘셉트로 올 여름 트렌드인 네온 컬러의 언더웨어를 화이트, 블루 색상과 매치, 한층 시원하게 표현한 점이 돋보인다. 두 배우 또한 탄력적인 명품 모매를 과감하게 선보이며 올 여름 보디가드가 추구하는 스타일을 완벽히 표현했다.

먼저 박한별은 하얀 셔츠 속 감각 있게 매치한 네온 컬러의 언더웨어로 상큼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가 교차하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그녀 특유의 밝은 미소 아래 잘록한 허리와 탄력적인 각선미를 강조한 과감한 포즈가 시선을 고정시켰다.

주상욱은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와 함께 한층 날렵하고 탄탄해진 복근 몸매로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모습을 선보였다. 화이트 팬츠 위로 살짝 드러난 네온 색상의 언더웨어는 주상욱의 구리빛 피부를 한층 섹시하게 연출해줘 눈길을 끌었다.

보디가드 마케팅팀 조준의 대리는 “이번 화보를 통해 가볍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쿨 앤 라이트’ 제품의 특징을 강조하고자 했다”며 “박한별과 주상욱은 브랜드 모델로 제품의 기능성과 스타일을 완벽히 표현해줘 올 시즌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화보에서 선보인 ‘쿨 앤 라이트’ 제품은 흡습속건 기능의 소재를 적용해 한층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제품. 특히 브래지어는 가벼운 무게감의 소프트 몰드로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느낌을 유지시켜준다. (사진제공: 보디가드)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공항패션 종결자 권상우 “애 아빠 맞아?”
▶물오른 ‘노홍철 패션’ 공략 포인트를 찾아라!
▶“지드래곤도 샤이니 키도 그거?” 그들의 은밀한 공통점
▶캐릭터 ‘아라레’로 변신한 스타들 “귀요미 조건은 뿔테?”
▶고준희-효민-윤승아, 떠오르는 패셔니스타의 핫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