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화보] 서효림, 캘리포니아의 찬란함을 가득 담은 화보 공개

2013-05-24 11:10:16

[송은지 기자] 배우 서효림이 작열하는 태양아래 눈부시고 건강미 넘치는 여름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 된 화보는 ‘캘리포니아의 찬란함’이라는 콘셉트 아래 방금 딴 오렌지를 베어 문 것처럼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입술과 윤기 넘치는 탄력 피부, 태양 빛을 머금은 여름 바다의 물결처럼 반짝이는 눈매까지 캘리포니아의 찬란함을 서효림의 얼굴 위에 그대로 옮겼다.

화보 속 서효림은 작열하는 태양 아래 오렌지 컬러의 원피스를 입고 도로 위에 앉아 햇살을 머금은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잎사귀를 닮은 푸른 그린 컬러의 시스루 탑과 함께 플라워 장식의 모자를 매치해 독특하면서도 싱그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다른 화보에서는 디테일이 돋보이는 붉은 빛 플라워 장식의 화이트로 섹시하면서도 청아한 매력을 뽐냈다. 강렬한 인상을 주는 컬러의 의상으로 서효림 특유의 건강한 기운과 함께 아름다운 매력을 드러냈다.

화보 촬영을 진행한 에디터는 “캘리포니아의 찬란한 햇살을 닮은 서효림의 눈부신 미모 덕분에 아름다운 뷰티 화보가 완성된 것 같다”며 “무엇보다 밝고 환한 그녀의 웃음 덕분에 캘리포니아의 건강한 아름다움이 잘 전달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생기 넘치는 오렌지와 태양빛을 머금은 여름바다의 물결처럼 캘리포니아의 찬란함을 가득 담은 서효림의 헬시 뷰티 화보는 싱글즈 6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싱글즈)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일상의 여유’ 스타의 선글라스 연출법
▶배우 윤은혜, VIP 다운 완벽한 공항패션 선보여
▶섬머 오피스룩 키워드 ‘슬리브리스’를 주목하라
▶지드래곤, 홍콩 VVIP 셀럽들을 매료시킨 그의 매력은?
▶무한도전, 유재석과 아이들 “스타일링 비결은 따로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