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화보] “엠블랙이 돌아왔다” 진짜 남자로 거듭난 화보 공개

2013-05-24 18:00:36

[송은지 기자] 다시 ‘엠블랙’이 되어 돌아온 다섯 남자 엠블랙의 화보가 공개됐다.

드라마, 영화, 예능 등 다양한 분야를 휩쓸며 왕성한 개인 활동을 펼치던 다섯 남자가 엠블랙으로 돌아와 6월 컴백을 앞두고 있다.

화보를 통해 엠블랙은 블랙과 화이트로 엠블랙 특유의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블랙 콘셉트의 화보에서는 멤버들 각자의 개성에 맞춘 블랙 의상으로 성숙한 남자의 향기를 물씬 풍기는 화보를 완성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펜싱을 재해석한 화이트 스타일로 독특한 개성을 드러냈다. 미르는 반바지를 매치해 특유의 귀여운 이미지를 표현했으며 이준은 독특한 레이스의 시스루 상의로 중성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데뷔 5년 차에 접어들면서 예전보다 비교적 여유로워졌지만 컴백 날짜가 다가올수록 부담감이 점점 커진다는 엠블랙은 그만큼 이번 앨범에 거는 자신들의 기대와 욕심이 크다는 걸 내비쳤다.

엠블랙은 “시간이 지날수록 무대 위에 오를 때가 얼마나 행복한지를 깨닫게 되고 팬들의 사랑이 얼마나 소중한지를 느낀다”며 “이번 앨범을 통해 다섯 남자의 조합이 만들어 내는 엠블랙만의 강렬한 색깔을 드러낼 것”이라고 전했다.

절제된 섹시미를 풍기며 진짜 남자가 되어 돌아온 엠블랙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6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코스모폴리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여배우들, 불꽃 튀는 각선미 대결 “원피스가 유행인 건가~”
▶아이 나들이옷 고민 “실용만점 데님으로 쿨~하게 해결!”
▶스트라이프 vs 도트 “진정한 트렌드세터가 되고 싶다면?”
▶아이유 vs 윤승아, 같은 시스루 다른 느낌
▶지금 딱 하나만 쇼핑이 가능하다면? ‘원피스’가 제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