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화보] 씨스타, 청청패션 “느낌 아니까~ 제가 한번 만져볼게요”

2013-09-04 10:08:03

[송은지 기자] 씨스타가 가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섹시한 데님 패션을 선보였다.

일명 ‘청청 패션’이라 불리는 데님 스타일을 선보인 씨스타는 강렬한 카리스마로 무대를 압도하는 걸그룹답게 화보 속 사진에서도 파워풀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이번 화보에서도 탁월한 신축성을 자랑하는 유니클로의 울트라 스트레치 진과 카고 팬츠를 입고 고난이도 포즈를 유연하게 소화하며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KBS ‘개그콘서트’의 ‘씨스타29’의 패러디 코너에 대한 느낌과 20년 뒤 모습, 시구 경험담 등에 대해 이야기했다. 다솜은 ‘씨스타29’에 대해 “코너에서 ‘아홉수라 그래’라는 말을 하는데 그 말에 공감이 된다. 내가 진짜 아홉수가 있었다”며 “아홉 살 때는 정말 많이 다쳤고 열아홉 때도 10대의 마지막을 다사다난하게 보냈다. 그래서 스물아홉이 두렵다”고 전했다.

효린은 20년 뒤 씨스타 멤버들이 다시 모여 ‘씨스타39’로 활동할 수도 있겠냐는 질문에 “20년 뒤? 사람 일은 어떻게 될지 모르는 거니까. 근데 팬 분들이 기대를 해준다면 이벤트처럼 해볼수도 있지 않을까”라고 답했다.

한편 씨스타의 생동감 넘치는 데님 화보와 솔직한 매력이 돋보이는 인터뷰는 하이컷 109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이효리, 유니크 주얼리와 결별할 시간
▶‘제 2의 미란다커’ 바바라팔빈 패션 스타일 파헤치기
▶“지금부터 가을까지 쭉~” 똑똑한 스타일링법!
▶독특한 男아이돌 의상 “느낌 아니까~ 입어 볼게요!”
▶미리 보는 F/W 임부복 트렌드 컬러 ‘버건디&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