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화보] 고수, 미스테리 가을男 변신 “이 남자, 알고 싶다”

2013-09-17 20:05:50

[송은지 기자] 9월17일 종영을 앞둔 SBS 드라마 ‘황금의 제국’의 히어로 고수가 장태주와는 또 다른 마력을 뿜어내는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촬영을 기획한 관계자는 “최근 몇 편의 영화와 드라마 등 작품을 통해 매번 자연스러운 변신을 시도하는 고수의 이미지에 중점을 두고 앞으로 또 어떤 모습을 시청자와 관객들에게 보여줄지 예상할 수 없다는 의미를 담아 미스테리 분위기로 연출했다”고 전했다.

이에 고수는 바쁜 드라마 촬영 일정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주로 보여준 밝고 따뜻한 남자의 이미지가 아닌 다크 포스를 지닌 남자로 변신했다. 화보 속 고수는 컬러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더한 블랙 수트로 시크한 모습을 뽐내는가 한편 배색 코트로 정적이면서도 댄디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고수는 ‘황금의 제국’에서 장태주를 연기한 소감과 즐거움에 대해 특유의 겸손한 태도로 이야기를 전했다.

그는 인터뷰에서 “드라마 ‘황금의 제국’은 연기에 대한 고민이 한참 많을 때 만났는데 장태주를 연기하면서 나만의 답을 찾을 수 있었다”라고 말해 ‘황금의 제국’ 이후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완벽한 가을남자로 변신한 고비드상 고수의 화보와 인터뷰는 바자 10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사탕보다 달달하게” 브라이언의 감성 패션 살펴보기
▶패션으로 알아보는 이들이 ‘굿닥터’인 이유
▶“썼다 vs 벗었다” 선글라스 느낌 아는 스타는 누구?
▶전도연 vs 수영, 때 묻은 스니커즈 신게 된 사연은?
▶이효리-안선영 웨딩으로 본 ‘결혼에 대처하는 자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