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윤세아 ‘신사의 품격 홍세라룩’ 돌풍 재현하나

2013-10-01 13:41:17

[이세인 기자] 배우 윤세아가 2013 F/W 신제품 골프룩 매거진 화보에서 성숙하면서도 발랄한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윤세아는 10월호 패션 매거진 우먼센스 표지를 장식하며 화보 촬영 및 간단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2년째 레노마 스포츠 모델로 활동 중인 윤세아는 이번 매거진 화보를 통해 필드에서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의 골프 라운딩룩을 소화해냈다.

특히 커버 이미지 속 윤세아는 와인, 머스터드, 그레이 컬러의 조직감이 있는 니트 풀오버를 착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으로 그녀만의 매력적이고 건강한 이미지를 드러냈다.

지난해 ‘신사의 품격’의 미녀 골퍼 ‘홍세라룩’을 유행시킨 바 있는 윤세아는 이번 시즌에도 화려한 레드, 오렌지부터 부드러운 베이지까지 감각적인 컬러와 슬림한 핏이 돋보이는 골프웨어를 다양한 느낌으로 표현하며 세련된 도시미와 발랄한 건강미를 여지없이 뽐냈다.

레노마 스포츠는 최근 2013년 F/W 시즌 ‘리얼 테크’ 골프 의류 라인업을 대거 선보였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리얼-테크’ 라인업은 기능성은 높이고 디자인을 돋보이게 해주는 제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

이번 커버에서 착용한 제품 역시도 조직감이 있는 스트레치성 저지 원단을 사용한 컬러 배색 니트 풀오버로 높은 스판성 원단에 보온성이 높은 니트를 활용한 기능성 멀티 아이템이다.

이 밖에도 레노마 스포츠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겨울시즌까지 보온성과 활동성이 좋은 스윙다운, 보온팬츠 제품군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가을 패션 고민 “트렌드 따라 우아하게 해결완료!”
▶“여배우의 구두?” 유리 vs 왕지혜, 같은 구두로 매력 발산!
▶내 여자를 위한 프로포즈 반지, 센스 있는 남자는?
▶노브레싱, 서인국 vs 이종석 “충무로를 제패할 스타는?”
▶“우리는 어떤 캐릭터?” 색깔 담은 예물 장만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