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화보] ‘응답하라 1994’ 패션화보 공개 “김재준은 누구~?”

2013-11-19 13:48:01

[손현주 기자] ‘응사앓이’의 주인공들이 함께 한 패션화보가 공개됐다.

매 회 깨알 같은 스토리와 나정의 남편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더해가고 있는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 주인공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들은 오케스트라 멤버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를 위해 모인 것으로 드라마에서와 같이 유쾌하면서 조화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공개 된 사진은 주인공인 나정을 중심으로 5명의 남자들이 바이올린과 첼로를 연주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각자가 맡은 캐릭터에 부합하는 포즈와 표정을 짓고 있는 ‘응사’ 주인공들은 드라마의 90년대 패션과 달리 포멀한 수트를 착용하고 있다.

여주인공인 배우 고아라는 블랙 컬러의 터틀넥에 버건디 컬러의 풀 스커트를 착용했다. 여기에 복고 느낌이 물씬 나는 도트 패턴이 가미된 헤어 밴드로 포인트를 줘 페미닌한 레이디라이크룩을 연출했다.

특히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남편 ‘김재준’의 정체가 누구냐는 질문에 배우 고아라는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다. 남편감 후보가 추가될 수도 있다”라는 알쏭달쏭한 말을 남겼다. ‘칠봉이’ 반면 유연석은 “영화 ‘건축학개론’과 ‘늑대소년’ 캐릭터로 인해 생긴 ‘국민 나쁜놈’에서 나정이 남편이 되어 ‘국민 순둥이’가 되고 싶다”라는 희망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응사’의 주인공들이 한자리에 모인 이번 패션화보는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의 12월호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나에게 꼭 맞는 안경 “얼굴 톤에 맞춰 골라야 한다!”
▶추사랑 맞춤 유도복, 옷 입자마자 폭풍눈물 “왜?”
▶겨울 남성패션 “당신이 원하는 세상의 모든 아우터”
▶이기광-윤두준, 복근노출에 립스틱 자국까지 “무슨 일?”
▶‘상속자들’ 이민호 vs 김우빈, 여심 훔치는 1% 교복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