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bnt화보] 여진구, ‘배우’라는 이름이 아깝지 않다

2014-02-06 10:51:09

[김진현 기자] 배우 여진구가 bnt뉴스와 진행한 화보 촬영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또 다른 매력을 뽐냈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타고난 재능과 노력으로 ‘연기 천재’라는 별명을 얻고 있는 그가 세련되고 감각 있는 포즈로 완성도 있는 화보를 연출했다.

이날 여진구는 올블랙으로 시크하고 남성미 넘치는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그는 올 한해 핫 아이템으로 많은 패션피플에게 사랑을 받은 블랙컬러의 무톤재킷에 심플하고 베이직한 디자인의 목 폴라 티를 매치해 와일드한 소년의 감성을 유감 없이 드러내 보였다.

특히 다양한 얼굴 표정과 깊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제압했으며 심지어 보는 이들에게 긴장감 마저 느끼게 할 정도로 집중하는 자세를 보였다.

화보 촬영에 이어진 인터뷰에서 여진구는 “이병헌과 하정우 선배님을 롤모델로 앞으로 선 굵은 연기자로 자리잡고 싶다. 특히 영화 ‘추격자’ 속 하정우 선배님처럼 사이코패스 살인마 역할도 한번쯤 꼭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만약 기회가 주어진다면 ‘스포츠 영화’에 도전해 보고 싶다. 스포츠를 테마로 한 영화라면 축구나 농구, 야구 등 종목에 상관 없이 시켜만 달라”며 새로운 장르에 대한 연기 욕심을 보였다.

기획 진행: 최미선
포토: bnt포토그래퍼 최승광
의상: 엘번드레스
시계: 잉거솔
헤어: 스타일플로어 동진
메이크업: 스타일플로어 조히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내한 패션’ 완성하는 헐리우드 잇 백 스타일링
▶ ‘남다른 스케일’ 어른보다 옷 잘 입는 헐리우드 베이비
▶ 스타들도 빠진 ‘레드’의 다채로운 변신!
▶ [해외 스트릿패션] “지금! 뉴욕의 거리패션은?”
▶ 생각보다 쉬운 ‘청담동 며느리룩’ 스타일링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