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bnt화보] 배우 성혁 “다음 꿈은 영화 기획연출”

2014-06-02 10:32:58

[최미선 기자] 배우 성혁의 내추럴한 매력이 돋보이는 패션화보가 공개됐다. 그간 브라운 속에서 보여주던 모습과는 달리 부드러운 스위트 가이의 모습을 보여준 이번 화보는 그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성혁의 새로운 모습을 엿볼 수 있던 젯셋 룩 콘셉트의 패션화보는 기존 배우 성혁의 이미지를 완전히 탈피했다. 특히 이트 블루와 톤다운 코랄 컬러의 하프 팬츠를 매치하여 엘리건트한 무드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화보 촬영에 이어진 인터뷰에서 성혁은 “이병헌 선배님과 송강호 선배님을 닮고 싶다”라며 “헐리웃 배우 중에는 고 히스레저를 좋아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오랫동안 대중들이 나와 내 연기를 기억해 줄 수 있는 배우로 남고 싶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배우의 삶과 함께 내 진짜 삶 속에서는 다른 분야의 일도 하고 싶다. 전문적인 것은 아니지만 좀 더 나이가 들어서는 음악 공연을 다니고 싶고 연기를 지망하는 이들을 가르치거나 기획 및 연출을 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또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연기가 노래라고 생각한다”며 “3~4분의 짧은 시간 동안 기승전결이 모두 있는 노래처럼 연기를 하고 싶고, 이 둘을 함께 할 수 있는 뮤지컬 공연 등도 배우로서 꼭 해보고 싶은 분야 중 하나다”고 남겼다.

기획 진행: 최미선
포토: bnt포토그래퍼 오세훈
의상: 엘번드레스
시계, 구두: 대니시디자인, 탠디
안경: ck아이웨어
헤어: S&S 누오보 정재헌 디자이너
메이크업: S&S 누오보 이예지 실장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닥터 이방인’ 강소라 vs 진세연, 패션의 완성은 가방?
▶ [Photo&Fashion] 패션 사진의 살아있는 역사, 아서 엘고트
▶ 내 여자친구에게 무한감동 선사하는 반지 프로포즈
▶ [W 패션블로거] 크리스틴 리홀스트의 매니시한 감각
▶ ‘이것’ 하나면 올 여름 ‘쿨’ 스타일링 완벽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