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bnt화보] 배구선수 김요한 “남들보다 꾸준히 자란 키, 배구를 하게 된 원동력”

2014-06-11 17:57:15

[최미선 기자] 배구선수 김요한의 탄력적인 바디라인과 섹슈얼한 감성이 돋보이는 패션화보가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기존 ‘얼짱 배구선수’, ‘배구계의 강동원’ 등 화려한 수식어만큼이나 11등신을 방불케 하는 완벽한 바디 프로포션을 소유한 김요한은 작은 얼굴과 긴 팔, 다리가 한층 강조되는 핏감 좋은 블랙 수트와 청바지 패션 등을 선보였다.

특히 김요한의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청바지 화보는 뭇 여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정도로 매력적인 모습으로 연출되었다는 후문이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어렸을 때부터 운동을 자연스럽게 시작해 지금까지 오게된 것 같다”며 “요즘은 리그가 끝나서 강남에 위치한 센트리얼 휘트니스에서 운동을 하며 몸 관리를 하고 있다. 규모도 크고 시설도 좋아서 운동을 하기에는 딱 좋은 것 같다”고 전했다.

200cm에 이르는 신장의 비밀에 대한 질문에는 “학창시절에는 키가 크지 않았고 조금 왜소했던 편”이라고 전하며 “남들보다 키가 꾸준히 자랐던 것 같다. 현재 (배구)선수로서 큰 신장이 장점이 되기도 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얼짱’이라는 수식어에 대해서는 “다소 부담스러울 때도 있다. 또 실력보다는 외모가 회자될 때가 많아, 요즘에는 운동할 때 그 부분에 대해 잊으려고 하는 편”이라며 “특히 배우 강동원 씨가 거론되는 부분은 더욱 그렇다. 모두가 인정하는 미남 배우가 아닌가”라고 답했다.

또 이상형에 대한 질문에는 “무엇보다 성격이다. 외모가 좋은 분들을 만난 적도 있지만 누군가를 만나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얼마큼 상대방과 성격이 잘 맞는지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기획 진행
: 최미선
포토: bnt포토그래퍼 최승광
영상 촬영, 편집: 이홍근 PD
의상: 센트리얼 휘트니스, 락리바이벌
헤어: 박호준헤어 나미에 원장
메이크업: 박호준헤어 이초 실장
모델: 김요한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스타의 출근길 패션 YES or NO
▶ 로맨틱한 사람들을 위한, 발렌티노 가라바니
▶ 일상에서도 편하게 입는 Miss & Mrs의 내추럴 스타일
▶ 애니 레보비츠 “나는 그저 내 시간을 찍을 뿐이다”
▶ 때론 심플하게! 때론 화려하게! 스타들의 여름 코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