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bnt화보] 김영광, “이수혁-김우빈-홍종현-성준 등 1년 중 350일 함께 있어”

2014-11-13 19:22:39

[패션팀] 훤칠한 키와 바람직한 외모, 위트 있는 미소는 덤이다. 외모도 성격도 시원시원한 쿨가이 김영광이 bnt뉴스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이트컬러의 니트에 강한 레드컬러의 팬츠.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패션을 당당하게 소화해 냈다. 여유로운 포즈까지 연출해 ‘역시 김영광’이라는 탄성을 자아내기도.

이어진 촬영에서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브라운 컬러의 슈트에 모던한 디자인의 브라운 코트를 걸쳐 특유의 유니크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올블랙 클래식 슈트를 입고 의상 분위기와 상반된 시니컬한 표정을 연출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모델라인 김영광을 비롯한 이수혁, 김우빈, 성준, 홍종현 등과의 에피소드를 묻자 “1년 365일 중 350일 정도는 함께하는 아이들이에요. 우리끼리 같이하는 게 너무 당연하다 보니 가끔은 ‘멀쩡한 남자 넷이 뭐 하는 건가’ 하며 신세 한탄하기도 하죠(웃음)”라고 툴툴거리며 끈끈한 우정을 에둘러 표현했다.

또한 최근 종영한 드라마 ‘아홉수 소년’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경수진’에 대해 “아주 예쁜 친구예요. 그런데 성격이 워낙 호탕해서 외모가 성격에 감춰지는?(웃음)”라며 “함께 출연한 배우들 모두 성격이 워낙 좋아서 함께 호흡하는 동안 정말 즐거웠어요”라고 전하며 종영한 드라마에 대한 아쉬움을 보이기도 했다.

이어 어떤 역할을 연기하고 싶으냐는 질문에 1초의 고민도 없이 “나쁜 놈 역할을 하고 싶어요, 정말 나쁜 놈”이라며 단호한 대답을 들려줬다. “정말 나쁜 역할이요. 그들도 그들만의 사정이 있는 건데 결국은 착한 쪽이 성공(?)하는 스토리가 대부분이잖아요. 나쁜 놈 역할을 연기하며 그들만이 이야기를 잘 표현해보고 싶어요”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특히 ‘아이언맨’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는데, “남자들이라면 누구나 아이언맨을 좋아할걸요? 슈트 벗으면 능력 있는 남자에 슈트 입으면 천하무적이 되니까, 성격도 굉장히 매력 있고. 히어로 중엔 아이언맨이 짱이에요. 최고(웃음)”라며 두 눈을 반짝이며 엄지를 치켜세워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모델로서의 정점을 찍은 후 ‘연기’라는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고 차근차근 계단을 밟으며 발전해나가고 있는 김영광. 그의 또 다른 변신을 기대해 본다.

기획 진행: 조나영, 장수정, 송재영
포토: bnt포토그래퍼 김태오
영상 편집: 이미리
수트: 캘빈클라인 컬렉션
셔츠: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행거칩: 톰포드
보타이: 마크론슨
워치: 브루노쇤르 글라슈테
헤어 메이크업: 보떼101 아영, 윤경
스타일리스트: 김세준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옷 좀 입는 언니들의 가을 아우터는?
▶ ‘패션왕’들이 펼치는 패셔너블 주얼리
▶ 동안 미녀 컬렉션, “정말 30대 맞아?”
▶ 성경 vs 나나 vs 새론, 시사회장 ‘패션왕’은 누구?
▶ 고준희의 하반기 강타 ‘모노크롬 코디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