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bnt화보] 티아라 효민 “마마무의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무대 좋아”

2015-09-09 15:17:46

[오아라 기자] 효민은 능수능란했다. 하나를 이야기하면 둘을 내어 보였다. 스물일곱, 아이돌 그룹 7년 차인 티아라 효민은 보여주고 싶은 것이 많다고 했다.

가을의 문턱에서 만난 효민은 조금 더 성숙해져 있었고 더 성장한 듯 보였다. 촬영이 시작되고 누구보다 열정적이었고 섬세했다.

첫 번째 콘셉트에서는 그레이 컬러의 스포티 원피스로 효민의 건강하고 밝은 기운을 카메라에 담았다. 다양한 포즈와 표정에서 묻어 나오는 경쾌한 매력이 드러나는 순간이었다.

이어진 촬영에서는 블루 컬러의 체크 블라우스와 화이트 쇼트 팬츠, 스니커즈로 걸리시한 느낌을 연출했다. 제스처와 표정을 자유자재로 변화시키며 촬영을 즐기는 그의 모습에서 프로다운 모습을 느낄 수 있었다.

세 번째 콘셉트에서는 베이지 컬러의 밑단의 웨이브가 포인트인 케이프와 레더 팬츠로 여성스러우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드러냈다.

프로 모델 못지않은 수준 높은 포즈 연출과 표정으로 현장에 있던 스태프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마지막 촬영에서는 꼭 맞는 옷을 입은 듯 자유자재로 펑키한 효민의 모습을 마음껏 보여줬다. 블랙 롱 프린지 스커트에 가죽 재킷을 매치해 자유로운 감성과 시크한 모습을 함께 연출해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이번 앨범에 대해 “많은 곡을 보여줬지만,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밝고 경쾌한 곡으로 무대에서 마음껏 보여줄 수 있어서 좋았다. 오랜만에 무대에서 실컷 웃으면서 노래한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수많은 티아라 노래 중에서 가장 애착이 가는 곡으로는 “아무래도 가장 큰 사랑을 받은 곡일 수밖에 없다. ‘롤리 폴리’는 사랑을 가장 많이 받았던 곡이고 책임감을 느끼게 된 계기가 된 곡”이라고 답했다.

또한 많은 후배 가수 중에서 눈에 띄는 그룹을 꼽아달라는 말에 “실력도 좋고 예쁜 분들이 너무 많다. 마마무, 레드벨벳의 팬이다. 역동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좋다”고 말했다.

남자 그룹도 꼽아 달라는 말에 “B1A4, 무대로 보기 전에 앨범의 노래를 먼저 접했다. 듣고 나서 매우 좋아서 핸드폰에 담아 들었다”고 전하기도.

몸매 비결과 화제가 된 식단에 대해서는 “운동을 즐겨서 한다. 헬스, 크로스핏, 플라잉요가 등을 했다. 요즘에는 스킨스쿠버에 빠져있다. 식단은 필요할 때 지켜서 한다. 방송에 나간 식단은 1년에 2~3번 정도만 하는 것 같다”고 답했다.

기획 진행: 오아라, 박시온
포토: bnt포토그래퍼 최승광
영상 촬영, 편집: 박수민, 이보름
의상&운동화: 푸마
시계: 라스라르센
헤어: 제니하우스 청담점 이효정 실장
메이크업: 제니하우스 청담점 민영 실장
장소협찬: X마켓 181 카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Star&Style] 스타들의 ‘팬츠’ 스타일링
▶ [패션★시네마] ‘비긴 어게인’ 속 놈코어룩 스타일링 A to Z
▶ 올해의 트렌드 컬러, 코퍼 오렌지
▶ 입추 지나 벌써 가을, ‘마르살라’로 물든 연예계
▶ [Fashion Code] 스타들의 ‘시사회룩’ 스타일은?